CustomEdge
ClearAll
모두 초기화
Example
//모두 초기화
vizcore.Object3D.CustomEdge.ClearAll();
SetEdge
지정한 개체의 모델 모서리 설정
Example
let ids = [9, 13]; //Array<Number>
//지정한 개체의 모델 모서리 설정
vizcore.Object3D.CustomEdge.SetEdge(ids, true);
//지정한 개체의 모델 모서리 표시
vizcore.View.ShowModelObjectCustomEdge(true);
//지정한 개체의 모델 모서리 추가 표시 색상 설정
let color = new VIZCore.Color(255,0,0,255); //R, G, B, A
vizcore.View.SetModelObjectCustomEdgeColor(color);
//지정한 개체의 모델 모서리 두께 설정
let thickness = 1.0; // 0.1 ~ 2.0
vizcore.View.SetModelObjectCustomEdgeThickness(thickness);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ids |
| Node ID Array |
edge | Boolean | 모서리 표시 |
SetEdgeByOrigin
지정한 개체의 모델 모서리 설정
Example
let fileKey = "sample"; //File ID
let originIds = [10]; //Origin IDs Array
//지정한 개체의 모델 모서리 설정
vizcore.Object3D.CustomEdge.SetEdgeByOrigin(fileKey, originIds, true);
//지정한 개체의 모델 모서리 표시
vizcore.View.ShowModelObjectCustomEdge(true);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fileKey | String | File ID |
originIds |
| Origin IDs Array |
edge | Boolean | 모서리 표시 |
Last modified: 24 July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