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ZZARD Document Help

SHControl 구현

예제

  1. Visual Studio 실행

  2. [클래스 라이브러리(.NET Framework)] 유형 선택

Figure 1 : 프로젝트 유형 선택

VIZZARD_DEV_SHCONTROL_EX01.png
    1. 이름에 "MySHControl" 입력 후, 확인 버튼 선택

    2. "MySHControl"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해서 Context Menu에서 추가 선택하고 클래스 유형 선택

    Figure 2 : 클래스 추가

    VIZZARD_DEV_SHCONTROL_EX02.png
      1. 이름에 "MyClass.cs" 입력 후, 추가 버튼 선택

      Figure 3 : 클래스 추가

      VIZZARD_DEV_SHCONTROL_EX03.png
        1. "MySHControl" 프로젝트 하위의 "참조" 선택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해서 Context Menu에서 참조 추가 선택

        Figure 4 : 참조 추가

        VIZZARD_DEV_SHCONTROL_EX04.png
          1. "참조 관리자"의 "찾아보기" 선택 후, 찾아보기... 선택하고, VIZZARD가 설치된 폴더의 "SHConnector.dll" 선택 후, 추가

          Figure 5 : SHConnector.dll 추가

          VIZZARD_DEV_SHCONTROL_EX05.png
            1. Namespace 추가

            using SHConnector;
            1. Base Class 추가

            IEntryConnector
            1. VIZZARD 응용프로그램과 연결을 위한 객체 선언

            public IVIZZARDService Connector { get; set; }
            1. 생성자 재정의 (추가)

            public MyClass(IVIZZARDService conn) : this() { Connector = conn; }
            1. Plugin 자체 라이선스 체크를 위한 메서드 추가

            public bool CheckLicense(int hostApp) { return true; }
            1. Plugin.xml 정의

            최종 코드 내용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Linq; using System.Text; using SHConnector; namespace MySHControl { public class MyClass : IEntryConnector { // ======================================== // Property // ======================================== public IVIZZARDService Connector { get; set; } // ======================================== // Construction // ======================================== public MyClass() { } public MyClass(IVIZZARDService conn) : this() { Connector = conn; } // ======================================== // Custom License // ======================================== public bool CheckLicense(int hostApp) { return true; } } }
            Last modified: 04 3월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