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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 정보 조회

모델 정보 조회 Plugin API

  • 지정된 개체의 정보를 반환합니다.

    GetObject

NodeVO item = Connector.GetObject(4); NodeType nodeType = item.NodeType; // NODE(ASSEMBLY), PART string nodeName = item.NodeName; int nodeIndex = item.Index; int nodeId = item.Id;
  • 현재 조회 중인 모델의 전체 개체를 반환합니다.

    GetAllObjects

List<NodeVO> items = Connector.GetAllObjects(); foreach (NodeVO item in items) { // some code here... }
  • 현재 조회 중인 모델의 전체 개체를 Dictionary 형식으로 반환합니다.

    GetAllObjectsMap

Dictionary<int, NodeVO> NodeIndexMap = new Dictionary<int, NodeVO>(); Dictionary<int, NodeVO> NodeIdMap = new Dictionary<int, NodeVO>(); Dictionary<int, List<NodeVO>> ChildNodeMap = new Dictionary<int, List<NodeVO>>(); Connector.GetAllObjectsMap( out NodeIndexMap , out NodeIdMap , out ChildNodeMap );
  • 전체 파트(PART) 형식의 전체 노드 목록을 반환합니다.

    GetAllParts

List<NodeVO> items = Connector.GetAllParts(); foreach (NodeVO item in items) { // some code here... }
  • 로딩된 모델 중 보이는 파트(PART) 목록을 반환합니다.

    GetVisibleParts

List<NodeVO> items = Connector.GetVisibleParts(); foreach (NodeVO item in items) { // some code here... }
List<NodeVO> items = Connector.GetVisibleObjects(); foreach (NodeVO item in items) { // some code here... }
List<NodeVO> items = Connector.GetSelectedObjects(false); foreach (NodeVO item in items) { // some code here... }
  • 현재 모델상에 선택된 모델 중에서 파트(PART) 목록을 반환합니다.

    GetSelectedParts

List<NodeVO> items = Connector.GetSelectedParts(); foreach (NodeVO item in items) { // some code here... }
int Index = Connector.GetSelectedParts()[0].Index; List<NodeVO> items = Connector.GetObjectStructure(Index); // 정전개 for (int i = items.Count; i > 0; i--) { MessageBox.Show(items[i - 1].NodeName); } // 역전개 for (int i = 0; i < items.Count; i++) { MessageBox.Show(items[i].NodeName); }
List<NodeVO> selectedItems = Connector.GetSelectedObjects(false); // 지정된 개체의 하위 목록 List<NodeVO> items = Connector.GetChildObjects( selectedItems[0].Index , ChildrenTypes.Children ); // 지정된 개체의 하위 전체 목록 List<NodeVO> items = Connector.GetChildObjects( selectedItems[0].Index , ChildrenTypes.All_Children );
ObjectsPropertyVO prop = Connector.GetSelectedObjectsProperty(); float[] minmax = new float[] { Convert.ToSingle(prop.MinPoint.X) , Convert.ToSingle(prop.MinPoint.Y) , Convert.ToSingle(prop.MinPoint.Z) , Convert.ToSingle(prop.MaxPoint.X) , Convert.ToSingle(prop.MaxPoint.Y) , Convert.ToSingle(prop.MaxPoint.Z) }; // 해당 BoundBox의 영역에 모델이 전체 포함된 경우 List<int> items = Connector.GetObjectsInArea( minmax , new int[] { } , CrossBoundBox.Fullycontained ); // 해당 BoundBox의 영역에 모델이 일부라도 포함된 경우 List<int> items = Connector.GetObjectsInArea( minmax , new int[] { } , CrossBoundBox.IncludingPart );
Last modified: 04 3월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