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속성의 추가 및 속성
모델 속성의 추가 및 수정
3D 모델(선택된 노드 혹은 검색 결과 노드)의 속성 정보를 추가하거나 기존 속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예제는 "PIPE" 텍스트를 포함한 노드를 검색 후, 새로운 속성을 추가합니다. 동일한 키가 있는 경우에는 제외합니다.
List<NodeVO> items = Connector.FindObject(
"PIPE" /* 검색어 */
, true /* 대소문자 구분 : True(구분하지않음), False(구분) */
, true /* True(어셈블리노드만 검색), False(전체노드 검색) */
, false /* True(보이는 모델만), False(전체 모델) */
, false /* True(속성포함 검색), False(속성미포함 검색) */
, false /* True(선택된 모델 이하 검색), False(전체노드 검색) */
, false /* True(검색어 일치), False(검색어 포함 - 부분 일치) */
);
string key = "제작사";
string val = "소프트힐스";
foreach (NodeVO item in items)
{
// 동일한 KEY가 있는 경우 제외
if (Connector.HasProperty(item.Index, key) == true) continue;
Connector.UpdatePropertyValue(
item.Index /* Node Index */
, key /* Key */
, val /* Value */
, false /* Recursive : True(하위노드에도 적용), False(지정된 노드에만 적용) */
);
}
// 속성트리 갱신이 필요한 경우 아래 코드 주석해제 후, 호출
//Connector.RebuildPropertyTree();
Last modified: 04 3월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