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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델의 이동/회전

모델의 이동/회전

모델 이동

  • 일부 모델을 지정된 위치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 이동 대상 노드 int NodeIndex = 100; // 이동 거리 int distanceX = 200; int distanceY = 400; int distanceZ = 500; // 모델 이동 Connector.MoveObjects( new int[] { NodeIndex } , distanceX , distanceY , distanceZ , true /* TRUE(원점 기준 이동), FALSE(현재 모델 위치에서 이동) */ );
  • 뷰어 상에 선택되어 있는 모델을 원점 기준으로 이동합니다.

// 이동 대상 노드 int NodeIndex = 100; // 이동 거리 int distanceX = 200; int distanceY = 400; int distanceZ = 500; // 선택되어 있는 모델을 원점 기준 이동 Connector.MoveSelectedObject( distanceX , distanceY , distanceZ);
  • 이동/회전된 상태를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 지정된 모델의 이동/회전 초기화 Connector.RestoreObjectsTransform(new int[] { NodeIndex }); // 선택된 모델의 이동/회전 초기화 Connector.RestoreSelectedObjectTransform(); // 전체 모델의 이동/회전 초기화 Connector.RestoreAllObjectTransform();

모델 회전

  • 일부 모델을 회전 시킬 수 있습니다.

// 회전 대상 노드 int NodeIndex = 100; // 이동 각도 float angleX = 60.0f; float angleY = 0.0f; float angleZ = 0.0f; // 모델 회전 Connector.RotateObjects( new int[] { NodeIndex } , angleX , angleY , angleZ , true /* TRUE(원점 기준 회전), FALSE(현재 모델 위치에서 회전) */ , false /* TRUE(개별 모델별 회전), FALSE(지정된 모델 중심에서 회전) */ );
  • 뷰어 상에 선택되어 있는 모델을 원점 기준으로 회전합니다.

// 회전 대상 노드 int NodeIndex = 100; // 이동 각도 float angleX = 60.0f; float angleY = 0.0f; float angleZ = 0.0f; // 선택되어 있는 모델을 원점 기준 회전 Connector.RotateSelectedObject( angleX , angleY , angleZ );
  • 이동/회전된 상태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 지정된 모델의 이동/회전 초기화 Connector.RestoreObjectsTransform(new int[] { NodeIndex }); // 선택된 모델의 이동/회전 초기화 Connector.RestoreSelectedObjectTransform(); // 전체 모델의 이동/회전 초기화 Connector.RestoreAllObjectTransform();
Last modified: 04 3월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