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AvatarPathManager Class |
Namespace: VIZCore3D.NET.Manager
public class AvatarPathManager : VIZCoreBase
The AvatarPathManag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Count |
아바타 이동경로 Count
|
![]() | LastPathAsDirection |
마지막 경로를 방향으로 설정
|
![]() | PathID |
Current Path ID
|
![]() | PathItem |
Current Path
|
![]() | PathPositionIndex |
Current Path Position Index
|
![]() | Paths |
Path Items
|
![]() | RotateSpeed |
회전 속도
|
![]() | VisiblePath |
아바타 이동경로 보이기/숨기기
|
![]() | WalkSpeed |
이동 속도
|
Name | Description | |
---|---|---|
![]() | Add |
아바타 이동경로 추가
|
![]() | Clear |
전체 초기화
|
![]() | Delete(Int32) |
이동 경로 삭제
|
![]() | Delete(ListInt32) |
이동 경로 삭제
|
![]() | GetAnimationTickPostion |
애니메이션 재생 위치 반환
|
![]() | GetAnimationTime |
애니메이션 전체 재생 시간 반환
|
![]() | GetPath |
아바타 이동경로 반환
|
![]() | GetPathByIndex |
아바타 이동경로 반환
|
![]() | IsPlaying |
아바타 이동경로 애니메이션 재생 여부
|
![]() | Open |
저장된 아바타 이동경로 파일 열기
|
![]() | OpenFileDialog |
아바타 이동경로 파일 열기 다이얼로그 실행
|
![]() | PauseAnimation |
애니메이션 재생 일시정지
|
![]() | PlayAnimation |
애니메이션 재생 시작
|
![]() | ResetAvatarTexture |
아바타 텍스쳐 복원
|
![]() | RewindAnimation |
애니메이션 재생 되감기(재생 위치 처음으로 이동)
|
![]() | Save |
아바타 이동경로 정보 저장
|
![]() | SaveFileDialog |
아바타 이동경로 저장 다이얼로그 실행
|
![]() | Select |
아바타 이동경로 선택
|
![]() | SetAvatarPositionByTick |
애니메이션 재생 시간으로 아바타 위치 이동
|
![]() | SetAvatarPostionByIndex |
정점 위치로 아바타 위치 이동
|
![]() | StopAnimation |
애니메이션 재생 중지
|
Name | Description | |
---|---|---|
![]() | OnAnimationFinishedEvent |
Avatar Path Animation Finished Event
|
![]() | OnAnimationPathPositionChangedEvent |
Avatar Path Animation Path Position Changed Event
|
![]() | OnPositionUpdatedEvent |
Avatar Path Position Updated Even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