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TransformManager Class

Transform Manager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VIZCoreBase
    VIZCore3D.NET.ManagerTransformManager

Namespace:  VIZCore3D.NET.Manager
Assembly:  VIZCore3D.NET (in VIZCore3D.NET.dll) Version: 2.8.24.1104 (2.8.24.1104)
Syntax
C#
public class TransformManager : VIZCoreBase

The TransformManag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Code exampleEnableHandle
핸들 활성화/비활성화
Public propertyCode exampleHandleMode
핸들 모드
Public propertyHandleMoveOffset
핸들 이동 오프셋 : Handle 모드에서 Shift 키가 눌려진 상태에서 이동되는 값
Public propertyHandleRotationOffset
핸들 회전 오프셋 : Handle 모드에서 Shift 키가 눌려진 상태에서 회전되는 값(각도)
Public propertyTransformAngle
회전 다이얼로그 : 회전 각도. 기본값 - 90
Public propertyTranslationInterval
이동 다이얼로그 : 이동 간격. 기본값 - 100mm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GetMovedDistance
선택된 개체의 이동거리 반환 선택된 개체의 이동거리가 다른 경우, (0, 0, 0)이 반환
Public methodGetMovedDistance(ListInt32)
개체의 이동거리 반환 개체의 이동거리가 다른 경우, (0, 0, 0)이 반환
Public methodGetMovedDistance(ListNode)
개체의 이동거리 반환 개체의 이동거리가 다른 경우, (0, 0, 0)이 반환
Public methodGetRotatedAngle
Get Rotated Angle
Public methodGetRotatedAngle(ListInt32)
개체의 회전 각도 반환
Public methodGetRotatedAngle(ListNode)
개체의 회전 각도 반환
Public methodGetTransform(Int32)
지정된 개체의 이동 및 회전 메트릭스 정보 반환
Public methodGetTransform(ListNode)
지정된 개체의 이동 및 회전 메트릭스 정보 반환
Public methodGetTransform(Node)
지정된 개체의 이동 및 회전 메트릭스 정보 반환
Public methodGetTransfromRotateAround(ListInt32,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지정된 개체를 회전하기위한 계산된 Matrix 값 반환
Public methodGetTransfromRotateAround(ListNode,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지정된 개체를 회전하기위한 계산된 Matrix 값 반환
Public methodIsDifferentTranslation
선택된 개체의 기준위치(0,0,0)가 치이가 있는지 반환
Public methodIsDifferentTranslation(ListInt32)
개체의 기준위치(0,0,0)가 치이가 있는지 반환
Public methodIsDifferentTranslation(ListNode)
개체의 기준위치(0,0,0)가 치이가 있는지 반환
Public methodMove(Vertex3D, Boolean)
선택된 개체를 이동
Public methodMove(GroupItem, Vertex3D, Boolean)
지정된 그룹 개체를 이동
Public methodMove(ListNode, Vector3D, Boolean)
지정된 개체를 이동
Public methodMove(ListNode, Vertex3D, Boolean)
지정된 개체를 이동
Public methodMove(Single, Single, Single, Boolean)
선택된 개체를 이동
Public methodMove(GroupItem,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지정된 그룹 개체를 이동
Public methodMove(Int32,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지정된 개체를 이동
Public methodMove(ListInt32,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지정된 개체를 이동
Public methodCode exampleMove(ListNode,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지정된 개체를 이동
Public methodMoveDialog
개체 이동 다이얼로그
Public methodCode exampleMoveHandleToOsnap
핸들을 지정한 Osnap위치로 이동
Public methodCode exampleMoveHandleToPosition
핸들을 지정한 위치로 이동
Public methodMoveHandleToSelectedObject3D
선택된 개체의 중심으로 개체 이동/회전 핸들의 중심 이동
Public methodMoveTo(GroupItem, Vertex3D)
지정된 개체를 해당 위치로 이동
Public methodMoveTo(ListInt32, Vertex3D)
지정된 개체를 해당 위치로 이동
Public methodMoveTo(ListNode, Vertex3D)
지정된 개체를 해당 위치로 이동
Public methodMoveTo(GroupItem, Single, Single, Single)
지정된 개체를 해당 위치로 이동
Public methodMoveTo(Int32, Single, Single, Single)
지정된 개체를 해당 위치로 이동
Public methodMoveTo(ListInt32, Single, Single, Single)
지정된 개체를 해당 위치로 이동
Public methodMoveTo(ListNode, Single, Single, Single)
지정된 개체를 해당 위치로 이동
Public methodMoveToTarget(MovingOptions)
선택된 개체를 이동
Public methodMoveToTarget(ListInt32, MovingOptions)
지정된 인덱스의 개체를 이동
Public methodMoveToTarget(ListNode, MovingOptions)
지정된 노드를 이동
Public methodRestoreTransform
선택된 개체의 이동/회전 초기화
Public methodRestoreTransform(GroupItem)
지정된 그룹의 이동/회전을 초기화
Public methodRestoreTransform(ListInt32)
지정된 개체의 이동/회전을 초기화
Public methodRestoreTransform(ListNode)
지정된 개체의 이동/회전을 초기화
Public methodRestoreTransformAll
전체 이동/회전 초기화
Public methodRotate(Vector3D, Boolean)
선택된 개체를 회전
Public methodRotate(Vertex3D, Boolean)
선택된 개체를 회전
Public methodRotate(Single, Single, Single, Boolean)
선택된 개체를 회전
Public methodCode exampleRotate(ListNode, Vertex3D, Vertex3D, Single, AngleFormat)
지정된 두 점으로 생성된 축을 기준으로 회전
Public methodRotate(GroupItem,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Boolean)
지정된 그룹의 개체를 회전
Public methodRotate(Int32,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Boolean)
지정된 개체를 회전
Public methodRotate(ListInt32,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Boolean)
지정된 개체를 회전
Public methodCode exampleRotate(ListNode,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Boolean)
지정된 개체를 회전
Public methodCode exampleRotateAround
지정된 개체를 기준점에서 축 기반 회전
Public methodRotateDialog
개체 회전 다이얼로그
Public methodCode exampleScale(ListInt32, Vector3D)
지정된 개체 크기 설정 (모델 중심에서 적용)
Public methodCode exampleScale(ListNode, Vector3D)
지정된 개체 크기 설정 (모델 중심에서 적용)
Public methodCode exampleScale(ListInt32, Boolean, Vector3D)
지정된 개체 크기 설정
Public methodCode exampleScale(ListNode, Boolean, Vector3D)
지정된 개체 크기 설정
Public methodShowMatrixDialog
Show Matrix Dialog
Public methodTransform(Int32, Matrix3D, Boolean)
지정된 개체를 이동 및 회전
Public methodCode exampleTransform(ListNode, Matrix3D, Boolean)
지정된 개체를 이동 및 회전
Top
Events
  NameDescription
Public eventOnHandleDragFinishedEvent
핸들 이동(드래그) 완료 이벤트
Public eventCode exampleOnObjectMovedEvent
(사용자)개체 이동 후, 이벤트
Public eventCode exampleOnObjectRotatedEvent
(사용자)개체 회전 후, 이벤트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