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kthroughManager Class |
Namespace: VIZCore3D.NET.Manager
public class WalkthroughManager : VIZCoreBase
The WalkthroughManag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AngularSpeed |
가속도 (º/s)
| |
Avatar |
아바타
| |
AvatarBowWalkHeight |
아바타 숙임 높이 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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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CameraPosition |
아바타 카메라 위치(Avatar Camera Pos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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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CollisionRadius |
아바타 반지름 (충돌 반경) 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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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Equip |
[MANAGER] Avatar Equip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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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EyeTrackingCamera |
아바타 위치 카메라 적용 (기본값 = 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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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Height |
아바타 높이(키) 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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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Model |
아바타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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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MoveInput |
마우스 동작 - 아바타 이동
| |
AvatarPath |
[MANAGER] Avatar Path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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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Position |
아바타 위치(Avatar Pos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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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RotateInput |
마우스 동작 - 아바타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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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Scale |
아바타 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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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UpRotateInput |
마우스 휠 동작 - 아바타 위 아래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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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ZoomInput |
마우스 휠 동작 - 아바타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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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ableAvatarAutoZoom |
자동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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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kZAxis |
Z축 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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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kZAxisAngleRange |
Rotate 모드에서 Z- 방향으로 카메라 회전을 차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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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erseHorizontalControl |
아바타 회전 컨트롤 반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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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erseVerticalControl |
아바타 이동 컨트롤 반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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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wAvatarCollisionCylinder |
충돌 상자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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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ed |
선속도 (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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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AvatarBowWalk |
아바타 숙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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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AvatarCollision |
아바타 충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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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AvatarGravity |
아바타 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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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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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earAvatarCollision |
아바타와 모델간 충돌 위치 데이터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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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ctAvatarCollision |
아바타와 모델간 충돌 위치 검사 및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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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ctAvatarCollision(ListInt32) |
아바타와 모델간 충돌 위치 검사 및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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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ectAvatarCollision(ListNode) |
아바타와 모델간 충돌 위치 검사 및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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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AvatarCollision |
아바타 충돌 위치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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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e |
아바타 1프레임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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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tAvatarTexture |
아바타 텍스쳐 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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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tate |
아바타 1프레임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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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AvatarPose |
아바타 자세 변경
(Man3 On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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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Direction |
아바타 보는 방향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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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DistanceBetweenAvatarAndCamera |
아바타와 카메라 사이의 거리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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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Position |
아바타 지정된 위치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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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 |
아바타 1프레임 위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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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ewRotate |
아바타 뷰 1프레임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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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omIn |
아바타 1프레임 Zoo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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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omOut |
아바타 1프레임 Zoom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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