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ZWide3D Document Help

UDA

AddByNodeID

지정된 개체의 기존 속성을 유지한채 속성을 추가

Example

let nodeId = 5; //nodeId let key = "NAME"; //key let value = "/NO1_FLEX_G3"; //value //지정된 개체의 기존 속성을 유지한채 속성을 추가 vizcore.Object3D.UDA.AddByNodeID(nodeId, key, value);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nodeId

Number

노드 아이디

key

String

속성 Key

value

String

속성 value

    ClearDataToUDADialog

    Clear Data(Refresh) To UDA Dialog

    Example

    //Clear Data(Refresh) To UDA Dialog vizcore.Object3D.UDA.ClearDataToUDADialog();

      DeleteByNodeID

      지정된 개체의 해당 속성을 삭제

      Example

      let nodeId = 5; //지정된 개체의 해당 속성을 삭제 vizcore.Object3D.UDA.DeleteByNodeID(nodeId);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nodeId

      Number

      노드 아이디

        DeleteKeyByNodeID

        지정된 개체의 해당 속성을 삭제

        Example

        // [To Do] vizcore.Configuration.Property.UseArrayBuffer = false 일 때만 가능 vizcore.Configuration.Property.UseArrayBuffer = false; let nodeId = 5; //nodeId let key = "TYPE"; //key //지정된 개체의 해당 속성을 삭제 vizcore.Object3D.UDA.DeleteKeyByNodeID(nodeId, key);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nodeId

        Number

        노드 아이디

        key

        String

        속성 Key

          FromNodeID

          Node ID에 해당하는 속성 정보 반환

          Example

          let nodeId = 5; //Node ID에 해당하는 속성 정보 반환 let fromNodeId = vizcore.Object3D.UDA.FromNodeID(nodeId);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nodeId

          Number

          노드 아이디

          Returns

          Type

          Description

          Array

          사용자 정의 속성

            FromOrigin

            FileID, OriginID에 해당하는 속성 정보 반환

            Example

            //FileID, OriginID에 해당하는 속성 정보 반환 let node = vizcore.Object3D.UDA.FromOrigin("FileKey", 1);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fileId

            Object

            File ID

            origin

            Number

            Origin ID

            Returns

            Type

            Description

            Array

            사용자 정의 속성

              GetBodyIDs

              속성(KEY, VALUE)에 해당하는 BODY ID 배열

              Example

              //속성(KEY, VALUE)에 해당하는 BODY ID 배열 let uda_bodyIDs = vizcore.Object3D.UDA.GetBodyIDs("NAME", "/NO1_FLEX_G3"); if (uda_bodyIDs !== undefined) { for (let i = 0; i < uda_bodyIDs.length; i++) { console.log("NAME : /NO1_FLEX_G3 - BODYID: " + uda_bodyIDs[i]); } }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key

              String

              속성 Key

              value

              String

              속성 Value

              Returns

              Type

              Description

              Array

              BODY ID

                GetCustomDataItem

                사용자 추가 속성 오브젝트 반환

                Example

                for (let index = 0; index < 3; index++) { //사용자 추가 속성 오브젝트 반환 let item = vizcore.Object3D.UDA.GetCustomDataItem("key" + index, "value" + index); console.log(item); }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key

                String

                속성 Key

                value

                String

                속성 Value

                Returns

                Type

                Description

                Object

                {key:' ', value:' '}

                  GetKeys

                  속성 키 목록 반환

                  Example

                  let keys = []; //속성 키 목록 반환 keys = vizcore.Object3D.UDA.GetKeys();

                  Returns

                  Type

                  Description

                  Array

                  키 목록 배열

                    GetNodeIDs

                    속성(KEY, VALUE)에 해당하는 NODE ID 배열

                    Example

                    //속성(KEY, VALUE)에 해당하는 NODE ID 배열 let uda_nodeIds = vizcore.Object3D.UDA.GetNodeIDs("NAME", "/NO1_FLEX_G3"); if (uda_nodeIds !== undefined) { for (let i = 0; i < uda_nodeIds.length; i++) { console.log("NAME : /NO1_FLEX_G3 - NODEID: " + uda_nodeIds[i]); } }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key

                    String

                    속성 Key

                    value

                    String

                    속성 Value

                    Returns

                    Type

                    Description

                    Array

                    NODE IDs

                      GetNodeIDsByValue

                      속성(VALUE)에 해당하는 NODE ID 배열

                      Example

                      //속성(VALUE)에 해당하는 NODE ID 배열 let uda_nodeIds = vizcore.Object3D.UDA.GetNodeIDsByValue("/NO1_FLEX_G3", true); if (uda_nodeIds !== undefined) { for (let i = 0; i < uda_nodeIds.length; i++) { console.log("NAME : /NO1_FLEX_G3 - NODEID: " + uda_nodeIds[i]); } }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value

                      String

                      속성 Value

                      Returns

                      Type

                      Description

                      Array

                      NODE IDs

                        GetPropertyInfo

                        전체 속성별 노드 정보 반환

                        Example

                        //전체 속성별 노드 정보 반환 let mapInfo = vizcore.Object3D.UDA.GetPropertyInfo(); console.log(mapInfo);

                        Returns

                        Type

                        Description

                        Object

                        {keyMap : Key 기준 노드 정렬 맵, valueMap : value 기준 노드 정렬 맵, keyValueMap : key+value 기준 노드 정렬 맵}

                          GetValueByKeyFromNodeId

                          아이디에 해당하는 노드에서 특정 키의 값 반환

                          Example

                          let nodeId = 5; //nodeId let key = "TYPE"; //key //아이디에 해당하는 노드에서 특정 키의 값 반환 let value = vizcore.Object3D.UDA.GetValueByKeyFromNodeId(nodeId, key);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id

                          Number

                          노드 아이디

                          key

                          String

                          속성 Key

                          Returns

                          Type

                          Description

                          String

                          값(Value)

                            GetValues

                            속성 키에 해당하는 값 목록 반환

                            Example

                            let values = []; //속성 키에 해당하는 값 목록 반환 values = vizcore.Object3D.UDA.GetValues("TYPE");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key

                            String

                            속성 Key

                            Returns

                            Type

                            Description

                            Array

                            값(Value) 목록 배열

                              Select

                              속성(KEY, VALUE)에 해당하는 개체 선택

                              Example

                              //속성(KEY, VALUE)에 해당하는 개체 선택 let uda_NodeID = vizcore.Object3D.UDA.Select("NAME", "/NO1_FLEX_G3");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key

                              String

                              속성 Key

                              value

                              String

                              속성 Value

                              Returns

                              Type

                              Description

                              Array

                              NODE IDs

                                SetCustomDataByNodeID

                                휘발성 사용자 정의 속성 설정

                                Example

                                let id = 3; //id let items = []; //Array for (let index = 0; index < 3; index++) { //사용자 추가 속성 오브젝트 반환 let item = vizcore.Object3D.UDA.GetCustomDataItem("key" + index, "value" + index); items.push(item); } //사용자 정의 속성 설정 속성 //※속성 최상단에 표시됨 vizcore.Object3D.UDA.SetCustomDataByNodeID(id, items);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id

                                Number

                                Node ID

                                items

                                Array

                                사용자 추가 속성 아이템 목록

                                  ShowDataToUDADialog

                                  Show Data(Refresh) To UDA Dialog

                                  Example

                                  let nodeId = 5; //Show Data To UDA Dialog vizcore.Object3D.UDA.ShowDataToUDADialog(nodeId);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nodeId

                                  Number

                                  노드 아이디

                                    ShowUDADialog

                                    UDA (User-Defined Attributes) Dialog 보이기 숨기기

                                    Example

                                    //UDA (User-Defined Attributes) Dialog 보이기 숨기기 vizcore.Object3D.UDA.ShowUDADialog(true);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visible

                                    boolean

                                    true : 보이기, false : 숨기기

                                      Last modified: 24 July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