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me | Description |
---|
| Add2DNoteCustom |
2D 노트 추가
|
| Add3DNoteCustom |
3D노트 추가
|
| AddAsAssemblyNode |
파일을 어셈블리노드 단위로 추가(어셈블리 하위 파트를 하나의 파트로 처리)
|
| AddAsPart |
파일을 파트 형식으로 추가(모든 노드를 하나의 파트로 처리)
|
| AddAvatarPath |
아바타 이동경로 추가
|
| AddAvatarPathItem |
아바타 이동경로 아이템 추가
|
| AddAvatarPathItems |
아바타 이동경로 아이템 여러개 추가
|
| AddCableItem |
Cable(Pipe) : Add
|
| AddClashTest |
간섭검사 추가
|
| AddCompartmentBox |
구획 추가
|
| AddCompartmentGroup |
구획 그룹 추가
|
| AddContextMenu |
컨텍스트 메뉴 추가
|
| AddCustomDrawItemFromFile |
PointCloud 사용자 Object 추가
|
| AddDocuments |
파일 추가
|
| AddGridLine |
Grid Line 등록
|
| AddMarkup |
리뷰 추가
|
| AddObjectsHideList |
지정한 대상들을 개체숨김(개체숨김목록에 등록) 목록에 추가
|
| AddPropertyKey |
속성 키 추가(사용되지 않음)
|
| AddSectionCustom |
단면 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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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ddSectionCustomNPart |
단면생성
|
| AddSelectionBox |
선택 상자 추가
|
| AddSimulation |
시뮬레이션 추가
|
| AddSimulationCameraKey |
시뮬레이션 카메라 키 추가
|
| AddSimulationKey |
시뮬레이션 키 추가
|
| AddSimulationMarkerKey |
시뮬레이션 마커 키 생성
|
| AddStartPageControl |
시작페이지에 컨트롤 추가
|
| AddSurfaceNoteCustom |
Add surface notes
표면노트 추가
|
| AddUserDimensionItem_1PointPartMinDistance |
사용자정의 측정(특정점과 Node간 최단거리)
|
| AddUserDimensionItem_3PointAngle |
사용자정의 각도 측정 추가
|
| AddUserDimensionItem_Angle |
사용자정의 측정(각도)
|
| AddUserDimensionItem_AxisDistance |
사용자정의 축방향 거리 측정 추가
|
| AddUserDimensionItem_BoundBox |
사용자정의 측정(바운드박스)
|
| AddUserDimensionItem_BoundBoxByNormal |
사용자정의 측정(면-바운드박스)
|
| AddUserDimensionItem_Distance |
사용자정의 측정(거리)
|
| AddUserDimensionItem_DistanceCustomAxis |
사용자정의 측정(사용자축 거리)
|
| AddUserDimensionItem_DistanceXAxis |
사용자정의 측정(X축 거리)
|
| AddUserDimensionItem_DistanceYAxis |
사용자정의 측정(Y축 거리)
|
| AddUserDimensionItem_DistanceZAxis |
사용자정의 측정(Z축 거리)
|
| AddUserDimensionItem_LinkedArea |
사용자정의 측정(면적)
|
| AddUserDimensionItem_LinkedDistanceXAxis |
사용자정의 측정(X축 연속거리)
|
| AddUserDimensionItem_LinkedDistanceYAxis |
사용자정의 측정(Y축 연속거리)
|
| AddUserDimensionItem_LinkedDistanceZAxis |
사용자정의 측정(Z축 연속거리)
|
| AddUserDimensionItem_MultiPointDistance |
사용자정의 측정 추가
|
| AddUserDimensionItem_PartMinDistance |
사용자정의 측정(Node간 최단거리)
|
| AddUserDimensionItem_Point |
사용자정의 측정(좌표)
|
| AddUserView |
사용자뷰 생성
|
| AddUserViewDrawItem |
사용자뷰 그리기 아이템 추가
|
| ANI_AddAnimation |
애니메이션 추가
|
| ANI_AddAnimationKey |
애니메이션 키 추가
애니메이션에 연결된 모델의 현재 상태를 키로 저장
|
| ANI_AddAnimationScene |
애니메이션 장면 추가
|
| ANI_AddEffect |
시뮬레이션 효과 추가
|
| ANI_AddMultiTask |
다중 작업 추가
|
| ANI_AddProject |
프로젝트 추가
|
| ANI_AddShape |
시뮬레이션 효과 모양 추가
|
| ANI_AddTask |
작업 추가
|
| ANI_AddTaskNRender |
작업 추가
|
| ANI_AddTransform |
시뮬레이션 효과 이동/회전 추가
|
| ANI_DeleteProject |
프로젝트 삭제
|
| ANI_DeleteTask |
작업 삭제
|
| ANI_GetAllTasks |
전체 작업 목록 반환
|
| ANI_GetAnimationList |
애니메이션 목록 반환
|
| ANI_GetEffectList |
효과 목록 반환
|
| ANI_GetProjectList |
프로젝트 목록 반환
|
| ANI_GetSelectProject |
선택된 프로젝트 반환
|
| ANI_GetShapeList |
효과 모양 목록 반환
|
| ANI_GetSimulationTabVisible |
시뮬레이션 탭 활성화 상태 반환
|
| ANI_GetTask |
작업 반환
|
| ANI_GetTaskNodes |
시뮬레이션 작업 노드 반환
|
| ANI_GetTasks |
작업 목록 반환
|
| ANI_GetTransformList |
효과 이동/회전 목록 반환
|
| ANI_InitSimulationPlayData |
시뮬레이션 데이터 초기화
재생되는 시뮬레이션 정보 초기화
|
| ANI_LinkAnimationToTask |
작업에 애니메이션 연결
|
| ANI_OpenFile |
애니메이션 파일 열기
|
| ANI_RestoreScene |
공법시뮬레이션 화면 복원
|
| ANI_SaveAVI |
공법시뮬레이션 동영상 저장
|
| ANI_SaveProject |
프로젝트 저장
|
| ANI_SaveScene |
공법시뮬레이션 화면 저장
|
| ANI_SelectProject |
프로젝트 선택
|
| ANI_SetAnimation |
작업 애니메이션 연결
|
| ANI_SetCustomColumn |
사용자 정의 컬럼 설정
|
| ANI_SetCustomData |
사용자 정의 데이터 설정
|
| ANI_SetEffect |
작업 효과 설정
|
| ANI_SetExcludeNode |
시뮬레이션 재생시 보여야 하는 노드 목록 설정
|
| ANI_SetSimulationTabVisible |
시뮬레이션 탭 활성화 설정
|
| ANI_SetTaskNodes |
시뮬레이션 작업 노드 설정
|
| ANI_SimulaltionFirst |
시뮬레이션 처음으로
|
| ANI_SimulationForward |
시뮬레이션 앞으로
|
| ANI_SimulationLast |
시뮬레이션 끝으로
|
| ANI_SimulationPause |
시뮬레이션 일시정지
|
| ANI_SimulationRepeat |
시뮬레이션 연속재생
|
| ANI_SimulationRewind |
시뮬레이션 뒤로
|
| ANI_SimulationStart |
시뮬레이션 시작
|
| ANI_SimulationStop |
시뮬레이션 정지
|
| ANI_UpdateEffect |
시뮬레이션 효과 수정
|
| ANI_UpdateProject |
프로젝트 수정
|
| ANI_UpdateShape |
시뮬레이션 모양 수정
|
| ANI_UpdateTask |
작업 수정
|
| ANI_UpdateTransform |
시뮬레이션 이동/회전 수정
|
| AvatarPathActionInitPos |
아바타 이동경로 - 초기위치
|
| AvatarPathActionPause |
아바타 이동경로 - 일시정지
|
| AvatarPathActionPlay |
아바타 이동경로 - 시작
|
| AvatarPathActionStop |
아바타 이동경로 - 정지
|
| BoundBoxMeasure |
바운드 박스 측정
|
| BoundBoxMeasureBySurface |
선택면 기준 바운드 박스 측정
|
| ChangeClipingDirectionSectionItem |
단면 클리핑 방향 전환
|
| ChangePropertyKey |
속성 키 변경
|
| Clash_StartCheck |
간섭검사 설정 및 시작
|
| ClearAllSelectedCustom |
사용자 정의 선택 해제
|
| ClearExportMobileFileParams |
특정 노드 합치기 삭제
|
| CloseDocument |
모든 파일 닫기
|
| ConvertIDTF2U3D |
IDTF 파일을 U3D 파일로 변환
|
| CopySelectedObjects |
선택 개체 사본 생성
|
| CreateGridSystem |
API를 통한 GridSystem 생성 시작
|
| CreateVIZCoreControl |
VIZCoreControl 생성
|
| DeleteAllAvatarPath |
아바타 이동경로 전체 삭제
|
| DeleteAllCableItem |
Cable(Pipe) : Delete - All
|
| DeleteAllCompartment |
구획 상자/그룹 전체 삭제
|
| DeleteAllSection |
단면 전체 삭제
|
| DeleteAllSelectionBox |
선택상자 - 모두삭제
|
| DeleteAllSimulation |
시뮬레이션 전체 삭제
|
| DeleteAllSimulationKey |
시뮬레이션 키 전체 삭제
|
| DeleteAllSimulationMarkerKey |
시뮬레이션 마커 키 전체 삭제
|
| DeleteAvatarPath |
아바타 이동경로 삭제
|
| DeleteAvatarPathItem |
아바타 이동경로 아이템 삭제
삭제시 인덱스가 재설정 되므로 아이템 목록을 다시 받아야 함.
|
| DeleteCableItem |
Cable(Pipe) : Delete - ID
|
| DeleteCableItemByGroupID |
Cable(Pipe) : Delete - Group Id
|
| DeleteClashTest |
간섭검사 삭제
|
| DeleteCompartmentBox |
구획 상자 삭제
|
| DeleteCompartmentGroup |
구획 그룹 삭제
|
| DeleteDrawItem |
DrawItem 삭제
|
| DeleteNode |
노드 삭제
|
| DeleteNodes |
다중노드 삭제
|
| DeleteReviewItem |
리뷰 삭제
|
| DeleteReviewItemCustom |
커스텀 Review 삭제
- RK_SURFACE_NOTE
- RK_2D_NOTE
- RK_3D_NOTE
|
| DeleteSection |
단면 삭제
|
| DeleteSelectionBox |
선택상자 - 삭제
|
| DeleteSimulation |
시뮬레이션 삭제
|
| DeleteSimulationKey |
시뮬레이션 키 삭제
|
| DeleteSimulationMarkerKey |
시뮬레이션 마커 키 삭제
|
| DeleteUserView |
사용자뷰 삭제
|
| DeleteUserViewSelectedDrawItem |
사용자뷰 선택된 그리기 아이템 삭제
|
| DeselectAll |
전체 선택 해제
|
| DeselectAllCompartmentBox |
구획 상자 선택 해제
|
| DeselectAllSelectionBox |
선택상자 - 모든 선택 초기화
|
| DrawLineWithSimbol |
심볼 선 그리기
|
| DrawText |
텍스트 그리기
|
| EnableAutoFocusAndFit |
더블클릭시 화면 맞춤 및 포커스 설정
|
| EnableCompartmentBoxLabel(Boolean) |
구획상자 - 전체 Enable Label
|
| EnableCompartmentBoxLabel(Int32, Boolean) |
구획상자 - Enable Label
|
| EnableCompartmentBoxLabelAll |
구획상자 - 전체 Enable Label
|
| EnableCompartmentTreeRefresh |
구획 트리 - 갱신 여부 설정
|
| EnableEventMouseMove |
마우스 이동 이벤트 발생 여부 설정
|
| EnableHandle |
핸들 활성화 / 비활성화
|
| EnableLoadModel |
[홈] - [프로젝트] - [파일 연결하기]
파일 연결하기 : 모델 파일을 로드 상태로 열기/추가
|
| EnableMessageBox |
App 메세지 활성화/비활성화 설정
|
| EnableModelNavigation |
모델 트리의 노드 바인딩 활성화(기본값)/비활성화
|
| EnableParentSelection |
노드(부모) 자동 선택 설정
|
| EnablePreSelection |
Pre-Selection to Highlight 활성화
|
| EnableProgressBar |
프로그레스바 보이기/숨기기 설정
|
| EnableProgressiveModeUI |
Progressive Mode 버튼 활성화/비활성화
|
| EnableRender |
렌더링 On/Off
|
| EnableSelectionBoxLabel(Boolean) |
선택상자 - 전체 Enable Label
|
| EnableSelectionBoxLabel(Int32, Boolean) |
선택상자 - Enable Label
|
| EnableSelectionBoxLabelAll |
선택상자 - 전체 Enable Label
|
| EnableShapeCache |
[홈] - [프로젝트] - [트리구조보기/모델전체보기]
모델 로드 시 트리구조 보기/모델전체 보기
.VIZ 모델 파일에만 적용됨.
|
| EnableSilhouetteEdgeGeometry |
실루엣 EDGE 활성화/비활성화
|
| EnableTouchMode |
Touch Mode 활성화
|
| EnableTransparencyFunc |
투명도 관련 기능 활성화/비활성화
조작 - 투명도, 플라스틱 모드, 뷰어 Context Menu-투명도
|
| ExcludingDuplicateClashTest |
이동 간섭검사 중복 제외 설정
|
| Exit |
VIZZARD 종료
|
| ExportAVI |
시뮬레이션 AVI 내보내기
|
| ExportClashResult |
간섭검사 결과 내보내기
|
| ExportCompartment |
구획 내보내기
|
| ExportExcelSimulation |
시뮬레이션 엑셀 내보내기
|
| ExportFile |
파일 내보내기
|
| ExportNode |
노드 내보내기
|
| ExportReview |
리뷰 내보내기
|
| ExportSelectedModelImage |
현재 선택된 화면 이미지 출력
|
| FastSearchObject |
빠른 검색
|
| FindObject |
빠른 검색
|
| FinishGridSystem |
API를 통한 GridSystem 생성 종료
|
| FireEventOnClick |
마우스 클릭 이벤트 발생
|
| FitAll |
전체 맞춤(화면 맞춤)
|
| FocusObject(FocusObjectModes) |
개체 초점 / 개체 초점 후 화면맞춤
|
| FocusObject(FocusObjectModes, Boolean) |
개체 초점 / 개체 초점 후 화면맞춤
|
| FocusObject(FocusObjectModes, Boolean, Single) |
개체 초점 / 개체 초점 후 화면맞춤
|
| Get2DProjectionVertex |
외곽형상 포인트 추출
|
| GetAllObjects |
모든 개체 정보 반환
|
| GetAllObjectsMap |
모든 개체 정보 반환
|
| GetAllParts |
All parts
전체 파트 목록 반환
|
| GetApplicationArguments |
응용프로그램 실행 파라미터 반환
|
| GetApplicationVersion |
응용프로그램 버전을 반환
|
| GetAutoAnimationMode |
애니메이션 모드 설정값 반환
|
| GetAvatarCameraPosition |
아바타 카메라 위치
|
| GetAvatarPathItemList |
아바타 이동경로 아이템 목록 반환
|
| GetAvatarPathList |
아바타 이동경로 목록 반환
|
| GetAvatarPosition |
아바타 위치
|
| GetBackgroundOption |
배경색 및 배경 유형 설정 반환
|
| GetBodyCount |
노드의 형상 개수 반환
|
| GetCameraViewInfo |
카메라 뷰 정보 반환
|
| GetChildCompartment |
그룹에 속한 하위 반환
|
| GetChildObjects |
지정된 개체의 하위 목록 반환
|
| GetClashOption |
간섭조건 가져오기
|
| GetClashResultOption |
결과보기 옵션 가져오기
|
| GetClashTaskList |
간섭검사 목록 반환
|
| GetClashTestExcludingList |
간섭검사 결과 제외 적용 목록 반환
|
| GetClashTestResultList |
간섭검사 결과 반환
|
| GetCompartmentBoxByID |
구획 상자 반환
|
| GetCompartmentBoxList |
구획 상자 목록 반환
|
| GetCompartmentGroupByID |
구획 그룹 반환
|
| GetCompartmentGroupInfo |
그룹 아이디로 해당 구획의 Min/Max를 반환
그룹에 구획이 없을 경우 0,0,0,0,0,0
|
| GetCompartmentGroupList |
구획 그룹 목록 반환
|
| GetCompartmentKeepVisibleObjects |
구획트리 선택 시 이전에 보이는 모델 상태 유지 여부 반환
|
| GetCompartmentVO |
구획(선택)상자 조회
|
| GetConvertEdge |
Edge 변환 설정값 반환
|
| GetCurrentCameraPosition |
카메라 정보 반환
|
| GetCurrentScreenToFile(Int32, Int32, Int32, Boolean, Boolean) |
현재 화면 파일로 저장
|
| GetCurrentScreenToFile(Int32, Int32, Int32, Boolean, Boolean, Single) |
현재 화면 파일로 저장
|
| GetCurrentScreenToFile(Int32, Int32, Int32, Boolean, Boolean, Color, Boolean) |
현재 화면 파일로 저장
|
| GetCurrentScreenToFile(Int32, Int32, Int32, Boolean, Boolean, Color, Boolean, Single) |
현재 화면 파일로 저장
|
| GetCurrentScreenToFileWithoutBuffer |
현재 화면 파일로 저장
가상 윈도우 설정 후 사용 (SetMemBufferMode)
|
| GetDockManager |
DevExpress.XtraBars.Docking.DockManager
|
| GetEdgeVertexList |
파트의 Edge Vertex 목록 반환
|
| GetEnableSelection |
개체 선택 활성화/비활성화 반환
|
| GetExceptWord |
제외단어 - 제외단어 반환
|
| GetFileObjectProperty |
개체 속성 정보 반환
|
| GetFitScreenCompartmentBox |
옵션 : 화면에 맞춤
|
| GetFocusedSelectionBoxID |
선택상자 - 포커스된 선택상자 아이디 얻기
|
| GetFramePositionByAxisKeyword |
프레임 - 텍스트로 축 및 위치를 검색
|
| GetFramePositionByKeyword(String) |
프레임 - 텍스트로 축 및 위치를 검색
|
| GetFramePositionByKeyword(Axis, String) |
프레임 - 텍스트로 축 및 위치를 검색
|
| GetFrameSnapString |
해당 축 및 포인트의 Frame 문자열 반환
|
| GetGridItems |
해당 축의 Frame 목록 반환
|
| GetHidedObjectsStr |
숨겨진 개체(파트) 목록
|
| GetImportedGridSysemFileName |
로드된 SHIPGRID(Frame) 파일이름 반환
|
| GetIsApplyExceptCopyName |
제외단어 - 개체이름 복사 시 적용 여부 반환
|
| GetIsApplyExceptSurfaceNote |
제외단어 - 표면노트 생성 시 적용 여부 반환
|
| GetLicenseCode |
인증된 라이선스 코드 반환
|
| GetLockedHiddenList |
개체숨김 목록을 불러오는 함수
|
| GetMarkup |
리뷰정보(노트/측정) 반환
|
| GetMarkupByIndex |
리뷰정보(노트/측정) 반환
|
| GetMarkups |
리뷰정보(노트/측정) 반환
|
| GetModelBoundBox |
Get Current Model BB(Bound Box) Min/Max
|
| GetModelByScreenPos |
화면상의 X, Y 좌표로 모델 확인
|
| GetModelNavigationWidth |
모델 트리 가로 길이 반환
|
| GetModelXrayMode |
X-Ray 모드 설정 상태 반환
|
| GetModelXYPickWorldCoordPos |
화면상의 X, Y 좌표로 월드 좌표 반환
|
| GetMovedDistance |
개체 이동 거리 반환 : 원본 대비 현재 이동 거리 반환
|
| GetMultiSelectedCompartmentBoxID |
선택된 구획상자 목록 조회
|
| GetMultiSelectedSelectionBoxID |
선택상자 - 선택된 선택상자 얻기
|
| GetNavigationMode |
Pan/Rotate/Orbit/Walking/Flight 모드 반환
|
| GetNearestEdgePointByPicking |
피킹시 가장 가까운 꼭지점 정보 반환 활성화
|
| GetNearestObject |
두점 벡터 방향으로 처음 만나는 모델 반환
|
| GetNearestObjects |
두점 방향으로 만나는 모델 목록 반환
|
| GetNearestObjectsByPicking |
피킹시 가까운 노드 정보 반환 활성화
|
| GetNewNodeIndexAfterRebuildData |
구 Node Index를 전달하면 신 Node Index가 반환 됨
(Object가 추가 되거나 삭제되면 Index가 변경 될 수 있음)
|
| GetNodeCircleList |
노드에 속한 원 정보 반환
|
| GetNodeId |
노드 인덱스에 해당되는 노드 아이디를 반환
|
| GetNodeIdByNodePath |
NodePath로 NodeID 반환
|
| GetNodeIndex |
노드 아이디에 해당되는 노드 인덱스를 반환
|
| GetNodePath |
NodePath 반환
|
| GetNodePreselectVertexList |
파트의 Osnap Vertex 목록 반환
|
| GetNormalVectorByPicking |
피킹시 노말 벡터 반환 활성화
|
| GetObject |
지정된 개체 정보 반환
|
| GetObjectProperty |
개체 속성 정보 반환
|
| GetObjectsAlpha |
대상 투명도 가져오기
|
| GetObjectsBBox |
지정된 모델의 BoundBox 정보 반환
|
| GetObjectsColor |
색상 반환(멀티) - 해당 Object가 Assembly 이면 하위 Object 반환
|
| GetObjectsInArea |
일정 영역 안의 모델리스트를 반환
|
| GetObjectsInObbArea |
영역 내의 모델 리스트 반환
|
| GetObjectSnapPoints |
파트의 Osnap(Object Snap) 위치 반환
|
| GetObjectsProperty |
개체 속성 정보 반환
|
| GetObjectStructure |
지정된 개체의 모델 구조 반환
(지정된 개체까지 지정된 개체의 하위는 나오지 않음)
|
| GetOpenedFileList |
현재 조회중인 모델의 전체 파일 목록
|
| GetOutsidePartList |
외형검색결과 반환
|
| GetPluginControlList |
Plugin Control List
연계된 플러그인 정보 목록
|
| GetPointOnModelNearByCOG |
입력된 노드 인덱스 배열로 포인트 반환
|
| GetPointOnSelectedModelNearByCOG |
선택된 노드의 포인트 반환
|
| GetProjectionMode |
원근/직교 모드 반환
|
| GetPropertyData |
속성 데이터 반환
|
| GetPropertyKeys |
속성 키 목록 반환 - 전체 모델 데이터
|
| GetPropertyStr |
속성 데이터 반환
|
| GetReadEdge |
Edge 읽기 설정값 반환
|
| GetRegistrationMeasureState |
리뷰 등록 상태 반환
|
| GetRenderCulling |
Render - Get Culling Size
|
| GetRenderProgressive |
Render - Get Progressive Render
|
| GetRepeatMeasureState |
측정 연속 생성 상태 반환
|
| GetRepeatNoteState |
노트 연속 생성 상태 반환
|
| GetReviewExtStyle |
지정된 리뷰의 옵션 반환
|
| GetReviewOption |
현재 UI의 리뷰 옵션 반환
|
| GetRibbonControl |
DevExpress.XtraBars.Ribbon.RibbonControl
|
| GetRootKey |
최상위 노드 반환
|
| GetRootKeys |
최상위 루트 목록 반환
|
| GetRotatedAngle |
개체 회전 각도 반환 : 현재 선택된 개체의 회전 각도 반환 - 원본 대비 현재 회전 값
|
| GetSectionBoxBBox |
단면 상자 BBox 반환
|
| GetSectionList |
단면 목록 반환
|
| GetSelectedCompartmentGroupId |
트리에서 선택된 구획 그룹 ID
선택된 그룹이 없을 경우 -1
|
| GetSelectedMarkups |
선택 리뷰정보(노트/측정) 반환
|
| GetSelectedObjectAlpha |
선택개체 투명도 반환
|
| GetSelectedObjectColor |
선택개체 색상 반환
|
| GetSelectedObjectProperty |
선택된 개체 속성 정보 반환
|
| GetSelectedObjects |
선택된 모든 개체 반환
|
| GetSelectedObjectsProperty |
선택된 개체 속성 정보 반환(멀티)
- 속성 정보는 선택된 항목을 기준으로 반환 함.
|
| GetSelectedParts |
선택된 파트 목록 반환
|
| GetSelectionBox |
선택상자 - 정보반환
|
| GetSelectionBoxCOGPoint |
선택상자 - 무게중심점 반환
|
| GetSelectionBoxFontColor |
선택상자 - 폰트 색상 반환
|
| GetSelectionBoxFontSize |
선택상자 - 폰트 사이즈 반환
|
| GetSelectionBoxInnerObjects |
선택상자 - 선택상자내 포함된 개체 반환
|
| GetSelectionBoxLabel |
선택상자 - Label 반환
|
| GetSelectionBoxList |
선택상자 - 목록반환
|
| GetSelectionBoxSelectedFaceColor |
선택상자 - 선택시 Face 색상 반환
|
| GetSelectionBoxSelectedLineColor |
선택상자 - 선택시 Line 색상 반환
|
| GetSelectionColor |
개체선택 색상 가져오기(Red, Green, Blue, Alpha)
- 대상: 개체 선택 및 Bounding Box
|
| GetShowCompartmentBox |
옵션 : 구획상자 보기
|
| GetShowInnerModelCompartmentBox |
옵션 : 포함된 모델만 조회
|
| GetSimulation |
시뮬레이션 반환
|
| GetSimulationCameraKeyByTimelineIndex |
시뮬레이션 타임라인 인덱스의 해당하는 카메라 키 반환
|
| GetSimulationCameraKeyList |
선택된 시뮬레이션 카메라 키 목록 반환
|
| GetSimulationCamerayKey |
시뮬레이션 카메라 정보 반환
|
| GetSimulationKeyList |
시뮬레이션 키 리스트 반환
|
| GetSimulationList |
시뮬레이션 목록 반환
|
| GetSimulationMarkerKeyList |
시뮬레이션 마커 리스트 반환
|
| GetSimulationOption |
시뮬레이션 UI 정보 반환
|
| GetSimulationPostionTime |
시뮬레이션 Index에 해당되는 Time 반환
|
| GetSimulationTicks |
시뮬레이션 Index별 Ticks 반환
|
| GetTileContainer |
KIOSK Control 반환
nType = 0 : TileContainer
nType = 1 : WindowsUIView
|
| GetUseReviewItemMove |
지정한 ReviewItem 화면선택 가능여부 설정 반환
|
| GetUseReviewItemSelection |
지정한 ReviewItem 화면선택 가능여부 반환
|
| GetUserViewList |
사용자뷰 목록 반환
|
| GetUseXrayModelSelColorType |
X-Ray 선택모델 색상 강조 방식 반환
|
| GetVersion |
응용프로그램 버전 반환
|
| GetViewerAreaPoint |
뷰어 영역 X, Y, Width, Height
모니터 기준
|
| GetVisibleObjects |
보이는 모델 가져오기
|
| GetVisibleParts |
전체 보이는 파트 목록 반환
|
| GetVIZCoreControl |
VIZCoreControl 반환
|
| GetVIZXMLNodes |
VIZXML 외부 링크(파일 및 노드) 노드 반환
|
| GetWindowLocation |
Window 화면 위치 반환
|
| GetWindowSize |
Window 화면 크기 반환
|
| HasGridSystem |
SHIPGRID(Frame) 파일 로드 상태 반환
|
| HasProperty |
속성 포함 여부 반환
|
| IgnoreModelChangedStatus |
모델 변경 상태를 무시하도록 설정
|
| ImportCompartment |
구획 불러오기
|
| ImportExcelSimulation |
시뮬레이션 엑셀 가져오기
|
| ImportGridSystem |
SHIPGRID(Frame) 파일 로드
|
| ImportGridSystemStream |
Frame(ShipGrid) Binary 조회
|
| ImportReview |
리뷰 추가
|
| ImportStream |
Stream(Byte Buffer)의 모델 파일 추가. VIZ 파일 형식만 지원.
|
| ImportUri(DictionaryString, String) |
Stream(Byte Buffer)의 모델 파일 추가
|
| ImportUri(ListString) |
Stream(Byte Buffer)의 모델 파일 추가
|
| InitStartPage |
시작페이지 초기화
|
| InsertAvatarPathItem |
아바타 이동경로 아이템 삽입
삽입시 아이템의 인덱스가 재설정 되므로 목록을 다시 받아야 함.
|
| Is64BitProcess |
응용프로그램 플랫폼 확인
|
| IsClashTesting |
간섭검사 진행 상태 반환
|
| IsEnabledTransparencyFunc |
투명도 관련 기능 활성화/비활성화 상태 반환
조작 - 투명도, 플라스틱 모드, 뷰어 Context Menu-투명도
|
| IsEnableModelNavigation |
모델 트리의 노드 바인딩 활성화(기본값)/비활성화 상태 반환
|
| IsEnablePreSelection |
Pre-Selection to Highlight 활성화
|
| IsEnableProgressiveModeUI |
Progressive Mode 버튼 활성화/비활성화 여부
|
| IsEnableSelectionBoxLabel |
선택상자 - Label Enable 반환
|
| IsExistCompartment |
구획 상자 존재 여부 체크
|
| IsExistCompartmentGroup |
구획 그룹 존재 여부 반환
|
| IsExistStartPageControl |
시작페이지에 컨트롤이 존재하는지 여부 반환
|
| IsIgnoreModelChangedStatus |
모델 변경 상태를 무시하는지 여부 반환
|
| IsOpenDocument |
3D 파일 Open 여부
|
| IsOpenedFile |
조회중인 파일 여부 반환
|
| IsSelected |
선택 여부 반환
|
| IsSelectionBoxMouseSelectMode |
선택상자 - 선택상자 마우스 셀렉트 모드
|
| IsShowModelNavigation |
모델 트리 조회 여부
|
| IsShowSelectionBox |
선택상자 - 보이기/숨기기 여부
|
| IsShowSelectionBoxLabel |
선택상자 - Label 보이기/숨기기 반환
|
| IsUseCableItemDepthTest |
Cable(Pipe) : Is Depth Test
|
| KillProcess |
VIZZARD 프로세스 강제종료
|
| LoadClashTestExcludingRules |
간섭검사 결과 제외 설정 파일 읽기
|
| LoadMultiNode |
지정한 대상들을 로드 하는 함수
|
| LoadNode |
노드 로드
|
| MergeShape |
부재간 병합
|
| MoveCameraWithWorldPosToScreenCenter |
특정위치가 화면 가운데로 오도록 카메라 이동
|
| MoveObjects |
특정 모델 이동
|
| MoveSelectedObject |
선택된 개체 이동
|
| OpenAsAssemblyNode |
어셈블리 노드 열기
|
| OpenAsPart |
단일 노드 열기
|
| OpenClashTest |
간섭검사 파일 열기
|
| OpenDocument |
파일 열기
|
| OpenPrimitive3DCreator |
Primitive3DCreator 객체 열기
|
| OpenReviewFile |
리뷰 파일 열기
|
| OpenSimulation |
시뮬레이션 파일 열기
|
| OpenStream |
Stream(Byte Buffer)의 모델 파일 열기. VIZ 파일만 가능.
|
| OpenUri(String, URI_FILE_TYPES) |
URI 모델 파일 열기.
지원 형식 : VIZ, VIZXML
|
| OpenUri(String, String, URI_FILE_TYPES) |
URI 모델 파일 열기.
지원 형식 : VIZ, VIZXML
|
| PauseSimulation |
시뮬레이션 일시정지
|
| RebuildModelTree |
모델 트리 갱신
|
| RebuildPropertyTree |
속성 트리 갱신
|
| RefreshAvatarPathItemList |
아바타 이동경로 아이템 목록 재설정
|
| RefreshReviewControl |
Refresh Reviw Control
|
| ReleaseMemBufferMode |
가상 윈도우 영역 해제
|
| RemoveAllSimulationCameraKey |
시뮬레이션 카메라 키 전체 삭제
|
| RemoveNodeWithoutBody |
형상없는 노드 삭제
|
| RemoveObjectsHideList |
지정한 대상들을 개체숨김 해제하는 함수
|
| RemovePropertyKey |
속성 키 제거
|
| RemoveSimulationCameraKey |
시뮬레이션 카메라 키 삭제
|
| RemoveStartPageAllControl |
시작페이지의 컨트롤 모두 삭제
|
| RemoveStartPageControl |
시작페이지의 컨트롤 삭제
|
| RenameCompartmentBox |
구획 이름 변경
|
| RenameCompartmentGroup |
구획 그룹 이름 변경
|
| RenameNode |
노드 이름 변경
|
| RepeatSimulation |
시뮬레이션 되돌리기 설정
|
| RestoreAllObjectAlpha |
개체 투명도 초기화(전체)
|
| RestoreAllObjectColor |
개체 색상 초기화(전체)
|
| RestoreAllObjectColorAndAplha |
모든 대상의 색상, 투명도 초기화
|
| RestoreAllObjectTransform |
전체 노드의 이동/회전을 초기화
|
| RestoreObjectsAlpha |
투명도 초기화
|
| RestoreObjectsColor |
색상 초기화
|
| RestoreObjectsColorAndAlpha |
색상, 투명도 초기화
|
| RestoreObjectsTransform |
매트릭스 초기화
|
| RestoreSelectedObjectAlpha |
선택된 개체의 투명도 초기화
|
| RestoreSelectedObjectColor |
선택한 대상의 색상 초기화
|
| RestoreSelectedObjectColorAndAlpha |
선택한 대상의 색상, 투명도 초기화
|
| RestoreSelectedObjectTransform |
선택된 노드의 이동/회전을 초기화
|
| RotateObjects |
특정 모델 회전
|
| RotateSelectedObject |
선택된 개체 회전
|
| SaveAsPart |
단일 노드 저장
|
| SaveClashTestToDCS |
간섭검사 결과 파일 저장
|
| SaveReviewFile |
리뷰 파일 저장
|
| SaveSimulation |
시뮬레이션 파일 저장
|
| SearchCompartmentBox |
모델이 포함되어 있는 구획상자 목록 반환
|
| SelectAll |
전체 선택
|
| SelectAvatarPath |
아바타 이동경로 선택
|
| SelectClashTest |
간섭검사 선택
|
| SelectedSimulation |
선택된 시뮬레이션 가져오기
|
| SelectModelByScreenPos |
화면상의 X, Y 좌표로 모델 선택
|
| SelectReview |
리뷰 선택
|
| SelectSection |
단면 선택
|
| SelectSimulation |
시뮬레이션 선택
|
| SelectStartPage |
시작페이지 선택/선택해제 (해제 시, 기본 3D View)
|
| SelectUserView |
사용자뷰 선택
|
| SetAlignSectionItem |
단면 정렬
|
| SetAuthority |
모델 보안 설정
|
| SetAutoAnimationMode |
[홈] - [보기] - [자동애니메이션]
자동 애니메이션 설정
|
| SetAvatarControlKeyPress |
아바타 조작 키 제어
|
| SetBackgroundColor |
배경 색상 설정
|
| SetBackgroundMode |
배경 유형 설정
|
| SetBoxZoom |
두 점으로 박스줌
|
| SetCameraMode |
카메라 모드
|
| SetClashCheckMultiThread |
간섭검사 멀티쓰레드 사용
|
| SetClashOption |
간섭조건 설정
|
| SetClashResultExpandDataList |
간섭검사 확장속성 설정
|
| SetClashResultOption |
결과보기 옵션 설정
|
| SetClashTestExportOption |
간섭검사 이미지 내보내기 옵션 설정
|
| SetClashTestMovingData |
이동간섭 경로 설정
|
| SetClashTestView |
간섭검사 결과 화면 보기
|
| SetClippingSectionItem |
단면 클리핑
|
| SetCompartmentBoxSize |
구획 상자 크기 변경
|
| SetCompartmentKeepVisibleObjects |
구획트리 선택 시 이전에 보이는 모델 상태 유지
|
| SetConvertEdge |
Edge 변환 설정
|
| SetCurrentCameraPosition |
카메라 위치 설정
|
| SetCustomClashTestView |
간섭검사 결과 화면 보기
|
| SetCustomMessage |
화면상에 커스텀 메시지 출력
|
| SetCustomUI |
사용자 정의 UI 설정
|
| SetCylinderSide |
REV, RVM 파일 열기 시 실린더 변환 품질 설정
|
| SetEnableSelection |
개체 선택 활성화/비활성화 설정
|
| SetExceptWord |
제외단어 - 제외단어 설정
|
| SetExitMessage |
KIOSK 종료 메세지 변경
|
| SetExportMobileFileParams |
특정 노드 합치기
|
| SetFitScreenCompartmentBox |
옵션 : 화면에 맞춤
|
| SetFocusSelectionBox |
선택상자 - 포커스된 선택상자 설정
|
| SetFrameColor |
좌표계 색상 설정
|
| SetGroupToCompartmentBox |
구획 상자 그룹 아이디 변경
|
| SetInertiaRotate |
[홈] - [보기] - [연속회전모드]
연속 회전 모드
|
| SetInputPresetType |
마우스 입력 사전 정의 유형
|
| SetIsApplyExceptCopyName |
제외단어 - 개체이름 복사 시 적용 여부 설정
|
| SetIsApplyExceptSurfaceNote |
제외단어 - 표면노트 생성 시 적용 여부 설정
|
| SetMeasurementArrowColor |
측정 지시선 화살표 색상 설정
|
| SetMeasurementArrowSize |
측정 지시선 화살표 크기 설정
|
| SetMeasurementBackColor |
측정 배경 색상 설정
|
| SetMeasurementFloatingpoint |
측정 소수점 자릿수 설정
|
| SetMeasurementFontSize |
측정 폰트 크기 설정
|
| SetMeasurementLineColor |
측정 지시선 색상 설정
|
| SetMeasureOption |
측정 옵션 설정
|
| SetMemBufferMode |
가상 윈도우 영역 생성
|
| SetModelMatrix |
모델 매트릭스 적용
|
| SetModelPlasticMode |
플라스틱모드 설정
|
| SetModelXrayMode |
X-Ray 모드 설정
|
| SetMultiSelectSelectionBox(Int32, Boolean) |
선택상자 - 선택상자 선택/해제, 기본이 멀티셀렉트임
|
| SetMultiSelectSelectionBox(Int32, Boolean) |
선택상자 - 선택상자 선택/해제, 기본이 멀티셀렉트임
|
| SetNavigationMode |
Pan/Rotate/Orbit/Walking/Flight 모드 설정
|
| SetObjectsAlpha |
투명도 설정
|
| SetObjectsColor |
색상 설정(멀티)
|
| SetObjectsColorAndAlpha |
색상, Alpha 설정(변경)
|
| SetObjectSelectionAction |
개체 선택 동작
- 모두 선택 / 선택 취소 / 선택 반전
|
| SetObjectSelectionMode |
개체선택 모드 - 선택/선택상자
|
| SetObjectVisibleAction |
켜기/끄기 동작
|
| SetPassword |
권한관리 - 파일 패스워드 등록
|
| SetPivotPosition |
Pivot 위치 설정
|
| SetProjectionMode |
원근/직교 모드 설정
|
| SetReadEdge |
Edge 읽기 설정
|
| SetRegistrationMeasureState |
리뷰 등록 상태 설정
|
| SetRenderCulling |
Render - Enable Culling
|
| SetRenderMode |
렌더링 방식
|
| SetRenderProgressive |
Render - Enable Progressvie Render
|
| SetRepeatMeasureState |
측정 연속 생성 설정
|
| SetRepeatNoteState |
노트 연속 생성 설정
|
| SetResultImage |
결과 항목 이미지 설정
|
| SetReviewItemArrowSelection |
ReviewItem Arrow 선택 상태 설정
|
| SetReviewItemBackgroundColor |
노트 배경색 설정
|
| SetReviewItemExtStyle |
표면노트 확장 스타일 설정
|
| SetReviewItemFontColor |
노트 폰트색 설정
|
| SetReviewItemFontSize |
노트 폰트 크기 설정
|
| SetReviewItemSelection |
ReviewItem 선택 상태 설정
|
| SetReviewMeasureItemTextBackTransparent |
측정 투명 배경 사용
|
| SetReviewNoteItemArrowPosition |
노트 화살표 위치 변경
|
| SetReviewNoteItemTextPosition |
노트 텍스트 위치 변경
|
| SetReviewOption |
리뷰 옵션 설정
|
| SetRotateCamera |
카메라 회전 - 해당 Angle 만큼 회전
|
| SetRotateCameraByPivot |
화면상의 두점으로 카메라 회전(화면에서 마우스로 회전하는 기능과 동일)
|
| SetRotateCameraByPoint |
포인트 기준으로 카메라 회전
|
| SetRotateCameraByWorldCoordAxis |
축 방향 회전
|
| SetSectionBoxSize |
단면상자 크기 변경
|
| SetSelected |
선택/비선택 설정
|
| SetSelectedCustom |
지정된 개체를 선택/선택해제 (Custom)
|
| SetSelectedCustomMulti |
지정된 개체를 선택/선택해제 (Custom)
|
| SetSelectedMulti |
복수 노드 선택/비선택 설정
|
| SetSelectedObjectAlpha |
선택된 개체 투명도 설정
|
| SetSelectedObjectColor |
선택 개체 색상
|
| SetSelectedObjectColorAndAlpha |
선택한 대상의 색상, 투명도 설정
|
| SetSelectedObjectDisplayMode |
[홈] - [개체 선택] - [선택개체 표시방식]
선택된 개체 화면 표시 방법
|
| SetSelectionBoxFaceColor |
선택상자 - Face 색상 변경
|
| SetSelectionBoxFontColor(Color) |
선택상자 - 전체 폰트 색상 설정
|
| SetSelectionBoxFontColor(Int32, Color) |
선택상자 - 폰트 색상 설정
|
| SetSelectionBoxFontColorAll |
선택상자 - 전체 폰트 색상 설정
|
| SetSelectionBoxFontSize(SelectionBoxFontSize) |
선택상자 - 전체 폰트 사이즈 설정
|
| SetSelectionBoxFontSize(Int32, SelectionBoxFontSize) |
선택상자 - 폰트 사이즈 설정
|
| SetSelectionBoxFontSizeAll |
선택상자 - 전체 폰트 사이즈 설정
|
| SetSelectionBoxLabel |
선택상자 - Label 설정
|
| SetSelectionBoxLineColor |
선택상자 - Line 색상 변경
|
| SetSelectionBoxMouseSelectMode |
선택상자 - 선택상자 마우스 셀렉트 모드
|
| SetSelectionBoxSelectedFaceColor |
선택시 Face 색상 설정
|
| SetSelectionBoxSelectedLineColor |
선택상자 - 선택시 Line 색상 설정
|
| SetSelectionBoxSize |
선택상자 - 크기 변경
|
| SetSelectionColor |
개체선택 색상 설정 - 대상: 개체 선택 및 Bounding Box
|
| SetSelectSelectionBox |
선택상자 - 선택
|
| SetSelectSimulationTimelinePosition(Int32) |
시뮬레이션 타임라인 위치 이동
|
| SetSelectSimulationTimelinePosition(Int64) |
시뮬레이션 타임라인 위치 이동
|
| SetShaderEffect |
쉐이더 설정
부드러운 음영, 모서리 음영일 경우만 처리
|
| SetShipGridDisplayType |
좌표계 축표시 설정
|
| SetShowAutoFitMode |
[홈] - [보기] - [자동화면맞춤]
자동 화면 맞춤
|
| SetShowCompartmentBox |
옵션 : 구획상자 보기
|
| SetShowInnerModelCompartmentBox |
옵션 : 포함된 모델만 조회
|
| SetSimulationOption |
시뮬레이션 옵션 설정
|
| SetSkipSelectByTransparentColor |
투명 모델 선택 설정
|
| SetStartPageTitle |
시작 페이지 창 제목 설정
|
| SetTitle |
제목 설정
|
| SetUncheckToUnload |
모델 트리에서 Uncheck(숨기기) 시, 모델 Unload 설정
|
| SetUseReviewItemMove |
지정한 ReviewItem 화면선택 가능여부 설정
|
| SetUseReviewItemSelection |
지정한 ReviewItem 화면선택 가능여부 설정
|
| SetUserReviewCamInfo |
리뷰(노트, 마크업 등)의 카메라 정보를 설정
|
| SetUserReviewCamInfoByMobileVer | Obsolete.
VIZWing 리뷰정보 카메라 설정
|
| SetUserViewDrawItemState |
그리기 아이템 옵션 설정
|
| SetUseVideoRam |
그래픽 가속 사용 설정
|
| SetUseXrayModelSelColorType |
X-Ray 선택모델 하이라이트 색상 설정
|
| SetViewCenterAndDistance |
특정 위치가 화면 가운데 및 지정된 거리로 화면을 조회
|
| SetVisibleObjectsAlpha |
보이는 Objects Alpha 변경
|
| SetVisibleObjectsColor |
보이는 Objects 색상 변경
|
| SetVisibleObjectsColorAndAlpha |
보이는 Objects 색상, Alpha 변경
|
| SetVisibleStartPage |
시작페이지 보이기/숨기기 설정
|
| SetVIZCoreControl |
VIZCore 설정
|
| SetWindowLocation |
Window 화면 위치 변경
|
| SetWindowSize |
Window 화면 크기 변경
|
| SetWindowState |
Window 상태 변경
|
| ShowAll |
모두 보이기/숨기기
|
| ShowAllCableItem |
Cable(Pipe) : Show(Hide) - All
|
| ShowAllCompartmentBox |
구획 상자 전체 보이기/숨기기
|
| ShowAllSelectionBox |
선택상자 - 모두 보이기/숨기기
|
| ShowAvatarPathLine |
아바타 이동경로 선 보이기
|
| ShowCableItem |
Cable(Pipe) : Show(Hide) - ID
|
| ShowCableItemByGroupID |
Cable(Pipe) : Show(Hide) - GroupId
|
| ShowCompartmentBox |
구획 상자 보이기
|
| ShowCompartmentBoxLabel(Boolean) |
구획상자 - 전체 Label 보이기/숨기기 설정
|
| ShowCompartmentBoxLabel(Int32, Boolean) |
구획상자 - Label 보이기/숨기기 설정
|
| ShowCompartmentBoxLabelAll |
구획상자 - 전체 Label 보이기/숨기기 설정
|
| ShowCompartmentGroup |
구획 그룹 보이기
|
| ShowExceptionDialog |
예외처리 메시지 창 실행
|
| ShowFrameInFrontOfModel |
좌표계 모델 앞에 표시
|
| ShowFrameItem |
좌표계 면 단위 보이기/숨기기 설정
|
| ShowFrameNumber |
좌표값 표시 설정
|
| ShowFrameNumberAllStep |
조선좌표계 정보 모두 표시
|
| ShowFrameNumberByLineOrder |
좌표계 표시 방식 설정
|
| ShowInterSectionEdge |
단면선 보기
|
| ShowInterSectionPlane |
단면 보기
|
| ShowModelNavigation |
모델 트리 보이기/숨기기
|
| ShowMultiSectionList |
단면 보이기/숨기기
|
| ShowObject |
개체 보이기/숨기기 설정
|
| ShowObjects |
선택 개체 보이기/숨기기
|
| ShowOsnapByPickItem |
오스냅(Osnap) 위치 표시
|
| ShowPanel |
[홈] - [패널]
패널 보이기/숨기기
|
| ShowReviewItem |
Reviw 보이기 숨기기
|
| ShowReviewItemCustom |
커스텀 Review 보이기/숨기기
- RK_SURFACE_NOTE
- RK_2D_NOTE
- RK_3D_NOTE
|
| ShowScreenItem |
[홈] - [뷰표시]
뷰 표시 - 좌표축, 뷰툴바, 좌표계
|
| ShowSelectionBox |
선택상자 - 보이기/숨기기
|
| ShowSelectionBoxLabel(Boolean) |
선택상자 - 전체 Label 보이기/숨기기 설정
|
| ShowSelectionBoxLabel(Int32, Boolean) |
선택상자 - Label 보이기/숨기기 설정
|
| ShowSelectionBoxLabelAll |
선택상자 - 전체 Label 보이기/숨기기 설정
|
| ShowSimulationList |
공정시뮬레이션 목록 보이기/숨기기
|
| ShowSimulationTimeline |
공정시뮬레이션 타임라인 보이기/숨기기
|
| ShowToolbar |
툴바 보이기/숨기기
|
| ShowWaitDialog |
Show Wait Dialog
|
| ShowWaitDialogWithText |
Show Wait Dialog
|
| StartClashCheck |
간섭검사 시작
|
| StartSimulation |
시뮬레이션 시작
|
| StartUserViewDraw |
사용자뷰 그리기 모드 시작
|
| StopSimulation |
시뮬레이션 정지
|
| StopUserViewDraw |
사용자뷰 그리기 모드 종료
|
| UnloadMultiNode |
지정한 대상들을 Unload
|
| UpdateGridAxis |
GridSystem 축명 변경
|
| UpdateMarkup |
Review 정보 수정
|
| UpdatePropertyValue |
속성 값 추가/변경
|
| UpdateSimulation |
시뮬레이션 수정
|
| UpdateSimulationCameraKey |
시뮬레이션 카메라 키 수정
|
| UpdateSimulationComment |
공법시뮬레이션 주석
|
| UpdateSimulationKey |
시뮬레이션 키 수정
|
| UpdateWaitDialogCaption |
Update Wait Dialog Caption
|
| UpdateWaitDialogDescription |
Update Wait Dialog Description
|
| UseCableItemDepthTest |
Cable(Pipe) : Depth Test
|
| UseSimulationCamera |
시뮬레이션 카메라 플레이 모드 설정
|
| ViewAllSelectionBox |
선택상자 - 모든 선택상자 화면 가운데로
|
| ViewInitPosition |
초기 위치로
|
| ViewSelectedSelectionBox |
선택상자 - 선택된 선택상자 화면 가운데로
|
| Zoom |
확대/축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