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ZViewer Class |
Namespace: SHConnector
public class VIZViewer : UserControl, IVIZZARDKIOSK
The VIZView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ActionVIZViewerEvent |
VIZCore Event API
| |
Add3DNoteCustom |
3D 노트 사용자 추가
| |
AddAvatarPath |
아바타 이동경로 추가
| |
AddAvatarPathItem |
아바타 이동경로 아이템 추가
| |
AddCableItem |
Cable(Pipe) : Add
Executes the specified delegate on the thread 스레드에서 지정된 대리자를 실행 | |
AddCompartmentBox |
구획 상자 추가
| |
AddContextMenu |
사용자 정의 ContextMenu 추가
| |
AddDocuments |
Add files
파일 추가 Executes the specified delegate on the thread 스레드에서 지정된 대리자를 실행 | |
AddGeoDistanceAxisMeasure |
축 방향 거리 측정 활성화
| |
AddMarkup |
마크업 추가
| |
AddObjectsHideList |
개체숨김 목록 추가
| |
AddSectionCustom |
단면 추가
| |
AddSelectionBox |
선택상자 추가
| |
AddSurfaceNoteCustom |
Add surface notes
표면노트 추가 | |
AddUserDimensionItem_3PointAngle |
사용자정의 각도 측정 추가
| |
AddUserDimensionItem_MultiPointDistance |
사용자정의 측정 추가
| |
AddUserView |
사용자뷰 생성
| |
AddUserViewDrawItem |
그리기 아이템 추가
| |
AddUserViewDrawText |
그리기 텍스트 아이템 추가
OnUserViewText 이벤트에서 사용
| |
ANI_GetAllTasks |
공범 시뮬레이션 작업 목록 반환
| |
ANI_GetProjectList |
공법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목록 반환
| |
ANI_InitSimulationPlayData |
공법 시뮬레이션 재생 데이터 초기화
| |
ANI_OpenSimulationFile |
공법 시뮬레이션 파일 열기
| |
ANI_RestoreScene |
백업된 화면 복원
| |
ANI_SaveScene |
현재 화면 저장
| |
ANI_SelectProject |
공법 시뮬레이션 프로젝트 선택
| |
ANI_SetSimulationPauseTime |
공법시뮬레이션 정지 시간 설정
| |
ANI_SetTaskEnable |
작업 활성화 설정
| |
ANI_SimulationForward |
공법 시뮬레이션 이전 tick 이동
| |
ANI_SimulationPause |
공법 시뮬레이션 일시 정지
| |
ANI_SimulationRewind |
공법 시뮬레이션 다음 tick 이동
| |
ANI_SimulationStart |
공법 시뮬레이션 재생
| |
ANI_SimulationStop |
공법 시뮬레이션 정지
| |
ANI_UpdateTask |
공법 시뮬레이션 작업 수정
| |
AvatarPathActionInitPos |
아바타 이동경로 - 초기위치
| |
AvatarPathActionPause |
아바타 이동경로 - 일시정지
| |
AvatarPathActionPlay |
아바타 이동경로 - 시작
| |
AvatarPathActionStop |
아바타 이동경로 - 정지
| |
CloseDocument |
파일 닫기
| |
DeleteAllAvatarPath |
아바타 이동경로 전체 삭제
| |
DeleteAllCableItem |
Cable(Pipe) : Delete - All
| |
DeleteAllMarkup |
마크업 정보 전체 삭제
| |
DeleteAllMeasurement |
측정 정보 전체 삭제
| |
DeleteAllSelectedCustom |
사용자 정의 선택 해제
| |
DeleteAvatarPath |
아바타 이동경로 삭제
| |
DeleteNode |
노드 삭제
| |
DeleteNodes |
다중 노드 삭제
| |
DeleteReviewItem |
리뷰 아이템 삭제
| |
DeleteSection |
단면 아이템 삭제
| |
DeleteSelectionBox |
선택 상자 삭제
| |
DeleteUserView |
사용자뷰 삭제
| |
DeleteUserViewSelectedDrawItem |
선택된 그리기 아이템 삭제
| |
DeselectAll |
개체 선택 해제
| |
EnableAutoFocusAndFit |
더블클릭시 자동 화면 맞춤 및 포커스 설정
| |
EnableHandle |
핸들 활성화 / 비활성화
| |
EnableLoadModel |
[홈] - [프로젝트] - [파일 연결하기]
| |
EnableParentSelection |
노드(부모)자동 선택 설정
| |
EnablePreSelection |
Pre-Selection to Highlight 활성화
Executes the specified delegate on the thread 스레드에서 지정된 대리자를 실행 | |
EnableProgressBar |
프로그레스바 보이기 숨기기 설정
| |
EnableRender |
Enable(Disable) the rendering engine
렌더링 On/Off Executes the specified delegate on the thread 스레드에서 지정된 대리자를 실행 | |
EnableShapeCache |
[홈] - [프로젝트] - [트리구조보기/모델전체보기] 모델 로드 시 트리구조 보기/모델전체 보기 .VIZ 모델 파일에만 적용됨. | |
ExportFile |
파일 내보내기
| |
FastSearchObject |
빠른검색
| |
FindObject |
모델 찾기
| |
FitAll |
화면에 맞게
| |
FocusObject(FocusObjectModes) |
개체 초점
| |
FocusObject(FocusObjectModes, Boolean) |
개체 초점
| |
FocusObject(FocusObjectModes, Boolean, Single) |
개체 초점
| |
GetAllObjects |
Returns the information of all objects
모든 개체 정보 반환 Executes the specified delegate on the thread 스레드에서 지정된 대리자를 실행 | |
GetAllObjectsMap |
Returns the information of all objects
모든 개체 정보 반환 | |
GetAllParts |
전체 파트 정보 반환
| |
GetCameraData |
Camera 정보 반환
| |
GetCameraViewAxis |
카메라 뷰 방향 반환
| |
GetChildObjects |
하위 개체 반환
| |
GetCompartmentBoxByID |
구획 상자 반환
| |
GetCurrentScreenToFile |
현재 화면 파일 저장
| |
GetFramePositionByKeyword |
프레임 문자열 좌표값 반환
| |
GetFrameSnapString |
프레임 문자열 반환
| |
GetHideList |
개체 숨김 목록 반환
| |
GetMarkups |
리뷰정보(노트/측정) 반환
| |
GetModelBoundBox |
모델의 바운드 박스 반환
| |
GetModelNavigationWidth |
모델 트리 가로 길이 반환
| |
GetModelStatus |
모델 열림 상태 반환
| |
GetMultiSectionListPlane |
단면 반환
| |
GetNavigationMode |
Get Navigation Mode
Pan/Rotate/Orbit/Walking/Flight 모드 반환 | |
GetNodeIndexByID |
Node Index 반환
| |
GetNodePath |
NodePath 반환
| |
GetNodePreselectVertexList |
파트의 Osnap Vertex 목록 반환
| |
GetObject |
개체 정보 반환
| |
GetObjectProperty |
모델 속성 정보 반환
| |
GetObjectsInArea |
특정 영역에 포함된 개체 목록 반환
| |
GetObjectSnapPoints |
파트의 Osnap(Object Snap) 위치 반환
| |
GetObjectStructure |
개체 구조 정보 목록 반환
| |
GetPointOnModelNearByCOG |
입력된 노드 인덱스 배열로 포인트 반환
| |
GetRenderProgressive |
Render - Get Progressive Render
| |
GetRootKey |
Root node
최상위 노드 반환 | |
GetSectionBoxBBox |
단면 상자 BBox 반환
| |
GetSelectedObjectProperty |
선택된 모델의 속성 정보 반환
| |
GetSelectedObjects |
선택 개체 반환
| |
GetSelectedParts |
All selected part list
선택된 파트 목록 반환 | |
GetSelectionBoxInnerObjects |
선택상자 영역에 포함된 개체 목록 반환
| |
GetShowCompartmentBox |
옵션 : 구획상자 보기
| |
GetUserViewList |
사용자 뷰 목록 반환
| |
GetVisibleObjects |
보이는 모델 가져오기
| |
GetVIZXMLNodes |
VIZXML 외부 링크(파일 및 노드) 노드 반환
| |
HasGridSystem |
좌표계 여부
| |
IgnoreModelChangedStatus |
모델 변경 상태를 무시하도록 설정
| |
ImportGridSystem |
좌표계 추가
| |
ImportGridSystemStream |
Frame(ShipGrid) Binary 조회
| |
ImportStream |
Import Stream Data Collection
| |
InitializedVIZCoreEvent |
VIZCore ActiveX 초기화 이벤트 발생
| |
IsOpenDocument |
Returns a value as to whether the 3D file is open
3D 파일 Open 여부 Executes the specified delegate on the thread 스레드에서 지정된 대리자를 실행 | |
OpenDocument |
파일 열기
| |
OpenStream |
Byte Buffer의 모델 파일 열기
| |
인쇄
| ||
RemoveObjectsHideList |
개체 숨김 목록 제거
| |
ResetAllObjectTransform |
모델 이동/회전 초기화
| |
RestoreAllObjectAlpha |
전체 모델 투명도 초기화
| |
RestoreAllObjectColor |
전체 모델 색상 초기화
| |
RestoreAllObjectColorAndAplha |
모든 대상의 색상, 투명도 초기화
| |
RestoreObjectsAlpha |
모델 투명도 초기화
| |
RestoreObjectsColor |
모델 색상 초기화
| |
RestoreObjectsColorAndAlpha |
색상 초기화
| |
SelectAvatarPath |
아바타 패스 선택
| |
SelectReview |
리뷰 선택
| |
SelectUserView |
사용자뷰 선택
| |
SetAutoAnimationMode |
자동 애니메이션 활성화
| |
SetBackgroundColor |
배경색상 변경
| |
SetCameraData |
카메라 정보 설정
| |
SetCameraMode |
카메라 모드 설정
| |
SetFitScreenCompartmentBox |
구획 상자 화면에 맞춤
| |
SetFocusObjectAniTick |
개체 초점 애니메이션 시간 설정
| |
SetFocusSelectionBox |
선택상자 포커스 설정
| |
SetFrameColor |
좌표계 색상 설정
| |
SetInputPresetType |
입력장치 설정(핸들링 제어 방식 변경)
| |
SetMarkupArrowColor |
노트 화살표 색 설정
| |
SetMarkupArrowSize |
노트 화살표 크기 설정
| |
SetMarkupBackColor |
노트 배경색 설정
| |
SetMarkupBackLineColor |
노트 배경라인색 설정
| |
SetMarkupFontColor |
노트 글자색 설정
| |
SetMarkupFontSize |
노트 글자 크기 설정
| |
SetMarkupFontSizeById |
노트 글자 크기 설정
| |
SetMarkupLineColor |
노트 지시선 색 설정
| |
SetMarkupLineWidth |
노트 지시선 두께 설정
| |
SetMeasurementArrowColor |
측정 화살표 색상 설정
| |
SetMeasurementArrowSize |
측정 화살표 크기 설정
| |
SetMeasurementBackColor |
측정 배경 색상 설정
| |
SetMeasurementFloatingpoint |
측정 소수점 자릿수 설정
| |
SetMeasurementFontColor |
측정 폰트 색상 설정
| |
SetMeasurementFontSize |
측정 폰트 크기 설정
| |
SetMeasurementLineColor |
측정 선 색상 설정
| |
SetMeasurementLineWidth |
측정 선 두께 설정
| |
SetMeasureRepeatMode |
측정 연속 생성 모드 설정
| |
SetModelNavigationWidth |
모델 트리 가로 길이 설정
| |
SetNavigationMode |
Set Navigation Mode
Pan/Rotate/Orbit/Walking/Flight 모드 설정 | |
SetObjectsAlpha |
투명도 설정
| |
SetObjectsColor |
개체 색상 변경
| |
SetObjectsColorAndAlpha |
모델 색상 및 투명도 설정
| |
SetProjectionMode |
원근/직교 모드 설정
| |
SetRegistrationMeasureState |
마크업 저장 설정
| |
SetRenderMode |
Render Mode
렌더링 방식 Executes the specified delegate on the thread 스레드에서 지정된 대리자를 실행 | |
SetRenderProgressive |
Render - Enable Progressvie Render
| |
SetReviewItemBackgroundColor |
리뷰 배경색 설정
| |
SetReviewItemFontColor |
리뷰 글자색 설정
| |
SetReviewMeasureItemTextBackTransparent |
측정 투명 배경 사용
| |
SetReviewNoteItemTextBackTransparent |
노트 배경 투명 사용여부
| |
SetRotateCamera |
화면 방향 회전
| |
SetRotateCameraByWorldCoordAxis |
카메라 회전
| |
SetSectionBoxSize |
단면상자 크기 변경
| |
SetSectionCenterPosition |
단면 중심 위치 변경
| |
SetSelected |
개체 선택 설정
| |
SetSelectedCustom |
Xray 모드 지정된 개체를 선택/선택해제 (Custom)
| |
SetSelectedCustomByIndexes |
Xray 모드 지정된 개체를 선택/선택해제 (Custom)
| |
SetSelectedMulti |
다중 개체 선택 설정
| |
SetSelectionBoxFaceColor |
선택상자 면 색상 적용
| |
SetSelectionBoxFontSize |
선택 상자 글자 크기 설정
| |
SetSelectionBoxLabel |
선택상자 라벨 설정
| |
SetSelectionBoxLineColor |
선택상자 선색 설정
| |
SetShaderEffect |
쉐이더 설정
부드러운 음영, 모서리 음영일 경우만 처리
| |
SetShowAutoFitMode |
[홈] - [보기] - [자동화면맞춤] 자동 화면 맞춤 | |
SetShowCompartmentBox |
옵션 : 구획상자 보기
| |
SetShowInnerModelCompartmentBox |
옵션 : 포함된 모델만 조회
| |
SetSilhouetteEdgeShaderEffect |
윤곽 효과 활성화/비활성
| |
SetSkipSelectByTransparentColor |
투명 모델 선택 설정
| |
SetUserViewDrawItemState |
그리기 아이템 옵션 설정
| |
SetUseVideoRam |
그래픽 가속 사용 설정
| |
SetUseXrayModelSelColorType |
X-Ray 선택모델 색상 강조 방식
| |
SetViewCenterAndDistance |
특정 위치가 화면 가운데 및 지정된 거리로 화면을 조회
| |
SetVIZXMLExportingLoadOption |
저장시 언로드 노드 상태 설정
| |
SetXrayMode |
Xray 모드 활성화
| |
SetZoomRatio |
확대/축소 비율 설정
| |
ShowAll |
Show(Hide) all objects
모두 보이기 Executes the specified delegate on the thread 스레드에서 지정된 대리자를 실행 | |
ShowAllCableItem |
Cable(Pipe) : Show(Hide) - All
| |
ShowAllCompartmentBox |
구획 상자 전체 보이기/숨기기
| |
ShowAllSelectionBox |
선택 상자 전체 보이기/숨기기
| |
ShowAvatar |
아바타 보이기/숨기기
| |
ShowAvatarPathLine |
아바타 이동경로 선 보이기
| |
ShowCompartmentBox |
구획상자 보이기/숨기기
| |
ShowCompartmentGroup |
구획 그룹 보이기
| |
ShowFrameInFrontOfModel |
좌표계 모델 앞에 표시
| |
ShowFrameItem |
좌표계 면 단위 보이기/숨기기 설정
| |
ShowFrameNumberByLineOrder |
좌표계 표시 방식 설정
| |
ShowFrameNumberWithAllStep |
좌표계 자동 숨김 활성/비활성
| |
ShowInterSectionEdge |
단면선 보기
| |
ShowInterSectionPlane |
단면 보기
| |
ShowModelNavigation |
모델 트리 보이기/숨기기
| |
ShowObject |
모델 보기 설정
| |
ShowObjects |
다중 모델 보기 설정
| |
ShowReviewItem |
리뷰 아이템 보이기/숨기기
| |
ShowReviewItemCustom |
리뷰 유형에 해당되는 리뷰 아이템 보이기/숨기기
| |
ShowScreenItem |
[홈] - [뷰표시] 뷰 표시 - 좌표축, 뷰툴바, 좌표계 | |
ShowSection |
단면 아이템 보이기 / 숨기기
| |
ShowSectionPlaneHandle |
단면 핸들
| |
ShowSelectionBox |
선택 상자 보이기/숨기기
| |
ShowSelectionBoxLabel |
선택 상자 라벨 보이기/숨기기
| |
ShowWaitDialog |
Show Wait Dialog
| |
ShowWaitDialogWithText |
Show Wait Dialog
| |
StartUserViewDraw |
그리기 모드 설정
| |
StopUserViewDraw |
그리기 모드 종료
| |
UnloadMultiNode |
복수 노드 언로드
| |
UpdateWaitDialogCaption |
Update Wait Dialog Caption
| |
UpdateWaitDialogDescription |
Update Wait Dialog Descripti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