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eometryUtilityManagerGetNearestObjectsByPicking Method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
모델 선택 시, 커서 위치에서 축방향 가장 가까운 부재(Part) 검색.
결과는 이벤트(OnOsnapPickingItem)를 통해서 전달됨.
Namespace:
VIZCore3D.NET.Manager
Assembly:
VIZCore3D.NET (in VIZCore3D.NET.dll) Version: 2.8.24.1104 (2.8.24.1104)
Syntax public void GetNearestObjectsByPicking(
bool xPlus,
bool xMinus,
bool yPlus,
bool yMinus,
bool zPlus,
bool zMinus
)
Parameters
- xPlus
- Type: SystemBoolean
X+ 방향 검색 - xMinus
- Type: SystemBoolean
X- 방향 검색 - yPlus
- Type: SystemBoolean
Y+ 방향 검색 - yMinus
- Type: SystemBoolean
Y- 방향 검색 - zPlus
- Type: SystemBoolean
Z+ 방향 검색 - zMinus
- Type: SystemBoolean
Z- 방향 검색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