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me | Descri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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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CircleData |
지정된 노드에 포함된 Circle 정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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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ConnectedSurfaceNormalVector(Int32, Int32) |
두 부재 인접면의 법선벡터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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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ConnectedSurfaceNormalVector(Int32, Int32, Vertex3D) |
두 부재 인접면의 법선벡터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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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ConnectedSurfaceNormalVector(Int32, Int32, Vertex3D, Single) |
두 부재 인접면의 법선벡터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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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CurvedOffsetTwoPoint |
부재 표면의 시작점과 끝점을 기준으로 양옆으로 오프셋 만큼 두 끝점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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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EdgeDistance(Vector3D, Vector3D, Single) |
연결된 NodeEdge 거리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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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EdgeDistance(Vector3D, Vector3D, ListVector3D, Single) |
연결된 NodeEdge 거리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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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JunctionMesh |
지정된 노드와 노드의 접합(Junction) 부분의 Mesh 정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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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MatrixToMoveTo2PointParallelTo2Point |
대상 2점과 기준선 2 점을 오프셋 만큼 떨어진 평행한 대상 2점이 될 수 있도록 이동/회전 Matrix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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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AxisDirection, Vertex3D) |
지정된 지점에서 축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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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Vertex3D, Vertex3D) |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의 벡타 방향에 가장 가까운 모델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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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AxisDirection, Vertex3D, Single) |
지정된 지점에서 축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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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ListInt32, Vertex3D, Vertex3D) |
지정된 개체 중에서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 방향으로 처음 만나는 정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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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Vertex3D, Vertex3D, Single) |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의 벡타 방향에 가장 가까운 모델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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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AxisDirection, Vertex3D, Boolean, Boolean) |
지정된 지점에서 축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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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ListInt32, Vertex3D, Vertex3D, Single) |
지정된 개체 중에서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 방향으로 처음 만나는 정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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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AxisDirection, Vertex3D, Single, Boolean, Boolean) |
지정된 지점에서 축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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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s(Int32, Int32) |
뷰 화면 X, Y 좌표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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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s(ListInt32, Int32, Int32) |
지정된 개체 중에서 뷰 화면 X, Y 좌표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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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s(Vertex3D, Vertex3D, Single) |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 방향으로 충돌되는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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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s(Int32, Int32, Boolean, Boolean) |
뷰 화면 X, Y 좌표의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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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s(ListInt32, Vertex3D, Vertex3D, Single) |
지정된 개체 중에서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 방향으로 충돌되는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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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s(Vertex3D, Vertex3D, Single, Boolean, Boolean) |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 방향으로 충돌되는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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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sByPicking(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
모델 선택 시, 커서 위치에서 축방향 가장 가까운 부재(Part) 검색.
결과는 이벤트(OnOsnapPickingItem)를 통해서 전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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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NearestObjectsByPicking(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Single) |
모델 선택 시, 커서 위치에서 축방향 가장 가까운 부재(Part) 검색.
결과는 이벤트(OnOsnapPickingItem)를 통해서 전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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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PointDistanceByPreselectEdge(Int32, Vector3D, Single) |
Node PreselectEdge의 위치에서 이동된 거리 포인트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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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PointDistanceByPreselectEdge(Node, Vector3D, Single) |
Node PreselectEdge의 위치에서 이동된 거리 포인트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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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PreselectEdgeDistance(Vector3D, Vector3D, Single) |
연결된 Node PreselectEdge 거리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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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PreselectEdgeDistance(Vector3D, Vector3D, ListVector3D, Single) |
연결된 Node PreselectEdge 거리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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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ShortestDistanceByPartToPart(Int32, Int32, Single) |
지정된 노드 인덱스의 최단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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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ShortestDistanceByPartToPart(ListInt32, ListInt32, Single) |
지정된 노드 인덱스의 최단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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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ShortestDistanceByPartToPart(ListNode, ListNode, Single) |
지정된 노드간의 최단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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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SufaceCurvedLineCopy |
부재 표면에 곡면 라인 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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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SurfaceVertexList |
부재 표면의 시작점과 끝점으로 표면상의 정점리스트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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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ickSurfaceAfterSelectEdgePolyline |
Edge-Polyline 선택 및 이동될 위치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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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otatePoint(Point, Point, Double) |
좌표 회전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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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otatePoint(Point, Point, Double, AngleFormat) |
좌표 회전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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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Osnap(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
오스냅(Osnap) 위치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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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Osnap(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
오스냅(Osnap) 위치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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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Osnap(Int32,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
오스냅(Osnap) 위치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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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Osnap(Int32,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
오스냅(Osnap) 위치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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