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DAManagerAdd(ListInt32, DictionaryString, String, Boolean) Method |
복수개의 개체에 속성을 추가
Namespace: VIZCore3D.NET.ManagerAssembly: VIZCore3D.NET (in VIZCore3D.NET.dll) Version: 2.8.24.910 (2.8.24.910)
Syntax public void Add(
List<int> index,
Dictionary<string, string> property,
bool recursive = false
)
Parameters
- index ListInt32
- 노드 인덱스
- property DictionaryString, String
- 속성
- recursive Boolean (Optional)
- 하위노드에 속성 추가 : True (하위 노드에 모두 추가) / False (지정된 개체에만 속성 추가)
Example
private VIZCore3D.NET.VIZCore3DControl vizcore3d;
private void Example()
{
List<int> node = new List<int>() { 4, 10, 20, 30 };
Dictionary<string, string> property = new Dictionary<string, string>();
property.Add("TYPE", "PIPE");
property.Add("SYSTEM", "GENERAL SERVICE LINE");
property.Add("SERVICE", "GENERAL SERVICE LINE");
property.Add("PRESS", "3.00");
property.Add("TEMP", "32.00");
vizcore3d.Object3D.UDA.Add(
node
, property
, false
);
}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