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DAManager Class |
UDA(User Define Attribute[Property]) Manager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VIZCoreBase
VIZCore3D.NET.ManagerUDAManager
Namespace:
VIZCore3D.NET.Manager
Assembly:
VIZCore3D.NET (in VIZCore3D.NET.dll) Version: 2.8.24.1104 (2.8.24.1104)
Syntax public class UDAManager : VIZCoreBase
The UDAManag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Properties
| Name | Description |
---|
| Keys |
사용자 정의 속성 전체 키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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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Methods
| Name | Description |
---|
| Add(Int32, DictionaryString, String, Boolean) |
지정된 개체에 복수개의 속성을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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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dd(ListInt32, DictionaryString, String, Boolean) |
복수개의 개체에 속성을 추가
|
| Add(String, String, Boolean) |
선택된 개체에 속성을 추가
|
| Add(String, String, UserDefineAttributeCollection) |
지정된 파일에 속성을 추가
|
| Add(Int32, String, String, Boolean) |
지정된 개체에 속성을 추가
|
| Clear |
속성을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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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ainsNode |
지정된 UDA 속성에 포함된 노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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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lete(String, Boolean) |
선택된 개체의 속성을 삭제
|
| Delete(Int32, String, Boolean) |
지정된 개체의 속성을 삭제
|
| FromIndex(Int32, Boolean) |
지정된 개체의 속성정보 반환
|
| FromIndex(Int32, String) |
지정된 개체의 특정 속성정보 반환
|
| FromIndex(Int32, Int32, Boolean) |
지정된 개체의 속성정보 반환
|
| GetNodes(String, String) |
속성에 해당하는 노드 정보 반환
|
| GetNodes(String, String, Boolean) |
속성에 해당하는 노드 정보 반환
|
| GetNodes(String, String, ListNode, Boolean) |
지정된 노드에서 특정 UDA 정보가 포함(미포함)되는 노드 반환
|
| GetNodesIndex(String, String) |
속성에 해당하는 노드 정보(인덱스) 반환
|
| GetNodesIndex(String, String, Boolean) |
속성에 해당하는 노드 정보(인덱스) 반환
|
| GetUDAControl |
Get UDA (User-Defined Attributes)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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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UDATreeControl |
Get UDA (User-Defined Attributes) Tree Contr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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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ValueNodes |
지정된 키의 값 목록 및 해당 값에 연계된 노드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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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Values |
속성(KEY)에 해당하는 Value 목록(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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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asKey |
지정된 속성 포함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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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move |
개체의 속성을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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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DataToUDADialog |
Show Data(Refresh) To UDA Dia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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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UDADialog |
Show UDA (User-Defined Attributes) Dia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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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UDATreeDialog |
Show UDA(User-Defined Attributes) Tree Dialog
|
| Update(String, String, Boolean) |
선택된 개체의 속성을 수정
|
| Update(Int32, String, String, Boolean) |
지정된 개체의 속성을 수정
|
| UpdateKey(String, String, Boolean) |
선택된 개체의 속성 키값을 변경
|
| UpdateKey(Int32, String, String, Boolean) |
지정된 개체의 속성 키값을 변경
|
| UpdateUDADialogData |
Update UDA Dialog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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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