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UtilityManagerGetNearestObject Method |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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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earestObject(AxisDirection, Vertex3D) |
지정된 지점에서 축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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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earestObject(Vertex3D, Vertex3D) |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의 벡타 방향에 가장 가까운 모델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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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earestObject(AxisDirection, Vertex3D, Single) |
지정된 지점에서 축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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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earestObject(ListInt32, Vertex3D, Vertex3D) |
지정된 개체 중에서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 방향으로 처음 만나는 정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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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earestObject(Vertex3D, Vertex3D, Single) |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의 벡타 방향에 가장 가까운 모델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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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earestObject(AxisDirection, Vertex3D, Boolean, Boolean) |
지정된 지점에서 축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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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earestObject(ListInt32, Vertex3D, Vertex3D, Single) |
지정된 개체 중에서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 방향으로 처음 만나는 정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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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earestObject(AxisDirection, Vertex3D, Single, Boolean, Boolean) |
지정된 지점에서 축방향으로 가장 가까운 부재(Par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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