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me | Description |
---|
| Add(ListString) |
Add Models
|
| Add(String) |
Add Models
|
| Add(ListString, Boolean) |
Add Models
|
| Add(ListString, DictionaryString, Node) |
Add Models
|
| Add(ListString, String) |
Add Files
|
| Add(String, Boolean) |
Add Models
|
| Add(String, DictionaryString, Node) |
Add Models
|
| Add(String, String) |
Add Files
|
| Add(ListString, DictionaryString, Node, Boolean) |
Add Models
|
| Add(String, DictionaryString, Node, Boolean) |
Add Models
|
| AddFileDialog |
모델 추가 다이얼로그
|
| AddStream(ListStreamData) |
Add Stream
|
| AddStream(StreamData) |
Add Stream
|
| AddStream(ListStreamData, Boolean) |
Add Stream
|
| AddStream(ListStreamData, String) |
Add Stream
|
| AddStream(ListStreamData, DictionaryString, Node, Boolean) |
Add Stream
|
| AddStreamFileDialog |
Add Stream File Dialog
|
| Append(ListString) |
모델 추가
|
| Append(String) |
모델 추가
|
| Append(ListString, Boolean) |
모델 추가
|
| Append(String, Boolean) |
모델 추가
|
| Append(ListString, DictionaryString, Node, Boolean) |
모델 추가
|
| Append(String, DictionaryString, Node, Boolean) |
모델 추가
|
| AppendFileDialog |
Show Append File Dialog
|
| AppendStream(ListStreamData) |
스트림 형식을 추가
|
| AppendStream(ListStreamData, Boolean) |
스트림 형식을 추가
|
| AppendStream(ListStreamData, DictionaryString, Node, Boolean) |
스트림 형식을 추가
|
| BeginStream |
Begin Stream
|
| ClearAttribute |
경량 3D 파일 (VIZ)의 속성 정보를 제거
|
| ClearMergeNodeRuleFile |
노드 병합을 위한 XML Rule 파일 제거
|
| Close |
Close Model
|
| Contains |
모델 파일 중복 검사
|
| ConvertFbxToGltf |
GLTF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ConvertFileDialog |
CAD 파일을 VIZ 파일 형식으로 변환
|
| ConvertToVIZ(String, String, String, Boolean) |
CAD 파일에 형상(노드)병합 조건을 적용하여 VIZ 파일 형식으로 변환
|
| ConvertToVIZ(String, String, Boolean, ModelManagerFileVersion, Boolean) |
CAD 파일을 VIZ 파일 형식으로 변환.
모델과 동일한 이름의 ATT 파일이 있는 경우, 속성이 포함되어 변환됨.
|
| ConvertToVIZW(String) |
VIZWide3D 모델(*.VIZW) 변환
|
| ConvertToVIZW(String, String) |
VIZWide3D 모델(*.VIZW) 변환
|
| ConvertToVIZW(String, String, Boolean, Int32, LogKind, Boolean) |
VIZWide3D 모델(*.VIZW) 변환
|
| ConvertToVIZWithAttribute |
복수개의 속성파일의 정보를 포함하여 CAD 파일을 VIZ 파일 형식 변환
|
| EndStream |
End Stream
|
| ExportAttribute |
경량 3D 파일(VIZ)에 포함된 속성 정보를 메타데이터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FBX |
FBX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FBXDialog |
FBX 파일 형식으로 저장
|
| ExportFileDialog |
내보내기 파일 다이얼로그
|
| ExportGrid(String, BoundBox3D, Boolean) |
3D Grid(Bounding Box) 내보내기
|
| ExportGrid(String, Single, Boolean, Boolean) |
3D Grid(Bounding Box) 내보내기
|
| ExportGrid(String, Single, Boolean, Boolean) |
3D Grid(Bounding Box) 내보내기
|
| ExportGrid(String, BoundBox3D, Boolean, Boolean) |
3D Grid(Bounding Box) 내보내기
|
| ExportGrid(String,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
3D Grid(Bounding Box) 내보내기
|
| ExportGrid(String,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Boolean) |
3D Grid(Bounding Box) 내보내기
|
| ExportGridReverse |
3D Grid(Bounding Box) 제외 영역 내보내기
|
| ExportIdtf(String) |
IDTF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Idtf(String, ListInt32) |
지정된 개체를 IDTF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Idtf(String, ListNode) |
지정된 개체를 IDTF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Idtf(String, ModelExportFilter) |
필터에 해당하는 개체를 IDTF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ModelDialog |
Export Model Dialog
|
| ExportModelStructureDatabase |
모델 구조 정보 SQLite 데이터베이스 내보내기
|
| ExportNode |
노드 내보내기
|
| ExportNodeDialog(Int32) |
노드 내보내기 다이얼로그
|
| ExportNodeDialog(Node) |
노드 내보내기 다이얼로그
|
| ExportNodes |
선택된 노드 내보내기
|
| ExportNodes(String) |
선택된 노드 내보내기
|
| ExportNodes(String, ListNode) |
지정된 노드 내보내기
|
| ExportNodes(String, String, ListInt32) |
VIZ 파일의 지정된 노드를 내보내기
|
| ExportNodesDialog |
지정된 노드 내보내기
|
| ExportObj(String) |
OBJ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Obj(String, ListInt32) |
지정된 개체를 OBJ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Obj(String, ListNode) |
지정된 개체를 OBJ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Obj(String, ModelExportFilter) |
필터에 해당하는 개체를 OBJ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ObjDialog |
OBJ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OutsideDialog |
Export Outside Dialog
|
| ExportParts |
지정된 모델의 모든 Part(부재)를 파일로 내보내기
|
| ExportSimplifiedModel(String, String, Boolean, ModelManagerSimplifiedUnit, Boolean) |
CAD/VIZ 파일의 단순화(간소화) 모델 내보내기
|
| ExportSimplifiedModel(String, Boolean, ModelManagerSimplifiedUnit, Int32, Int32, ModelManagerExcludeHiddenObjects, Boolean) |
현재 모델의 단순화(간소화) 모델 내보내기
|
| ExportSimplifiedModel(String, String, Boolean, Boolean,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Int32, ModelManagerSimplifiedUnit, Boolean) |
CAD/VIZ 파일의 단순화(간소화) 모델 내보내기
|
| ExportSimplifiedModel(String, String, Boolean, Boolean,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Int32, ModelManagerSimplifiedUnit, Boolean, Boolean) |
CAD/VIZ 파일의 단순화(간소화) 모델 내보내기
|
| ExportSimplifiedModel(String, Boolean, Boolean,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Int32, ModelManagerSimplifiedUnit, Int32, Int32, ModelManagerExcludeHiddenObjects, Boolean) |
현재 모델의 단순화(간소화) 모델 내보내기
|
| ExportSimplifiedModel(String, String, Boolean, Boolean,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Int32, ModelManagerSimplifiedUnit, Int32, Int32, Boolean) |
CAD/VIZ 파일의 단순화(간소화) 모델 내보내기
|
| ExportSTL(String, ExportStlFileType) |
STL (ASCII, BINARY)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STL(String, ExportStlFileType, ListInt32) |
지정된 개체를 STL (ASCII, BINARY)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STL(String, ExportStlFileType, ModelExportFilter) |
필터에 해당하는 개체를 STL (ASCII, BINARY)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StructureDialog |
Export Structure Dialog
|
| ExportU3D(String) |
U3D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U3D(String, ListInt32) |
지정된 개체를 U3D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U3D(String, ListNode) |
지정된 개체를 U3D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U3D(String, ModelExportFilter) |
필터에 해당하는 개체를 U3D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VIZ(String) |
VIZ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VIZ(String, ListInt32) |
지정된 개체를 VIZ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VIZ(String, ListNode) |
지정된 개체를 VIZ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VIZ(String, ModelExportFilter) |
필터에 해당하는 개체를 VIZ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ModelExportFilter | Support |
---|
ALL | O | VISIBLE_ONLY | O | SELECTED_ONLY | O | SPECIFIED_ITEM_ONLY | X |
|
| ExportVIZM(String) |
VIZM (Mobile)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VIZM(String, String, Boolean) |
VIZ to VIZM
|
| ExportVIZW(String) |
VIZW (Web)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ExportVIZW(String, String, Boolean) |
VIZ to VIZW
|
| ExportVIZWwithReview(Boolean, String) |
VIZW 및 Review Data (Json 형식) 내보내기
|
| ExportVIZWwithReview(Boolean, String, Boolean) |
VIZW 및 Review Data (Json 형식) 내보내기
|
| ExportVIZWwithReview(Boolean, String, ListInt32) |
VIZW 및 Review Data (Json 형식) 내보내기
|
| ExportVIZWwithReview(Boolean, String, ListNode) |
VIZW 및 Review Data (Json 형식) 내보내기
|
| ExportVIZXML |
VIZXML 파일 형식으로 내보내기
|
| GetFileMetadata |
Get File(VIZ) Metadata
|
| GetModelBoundBox |
VIZ 파일의 BoundBox를 반환
|
| GetModelInformation |
현재 로딩된 모델의 세부 정보
|
| GetModelNodeThumbnail |
VIZ 파일의 노드별 Thumbnail 이미지를 생성 후 반환
|
| GetModelStructure |
VIZ 파일의 Structure 반환
|
| GetModelStructureDataSet |
모델 구조 정보를 DataSet 형식으로 반환
|
| GetModelThumbnail(String) |
VIZ 파일 헤더에 포함되어 있는 Thumbnail 반환
|
| GetModelThumbnail(String, CameraDirection, Int32, Int32) |
VIZ 파일의 Thumbnail 이미지를 생성 후 반환
|
| IsOpen |
Is Open Model
|
| IsOpen(String) |
Is Open Model
|
| IsOpenByName |
Is Open Model
|
| MergeSingleNode |
단일 노드로 모델 병합
|
| MergeToVIZ |
복수 개의 VIZ 파일을 단일 VIZ 파일로 저장(병합)
|
| NewEmptyModel |
빈모델을 생성
|
| Open(String) |
Open Model
|
| Open(String, String) |
Open Model
|
| OpenFileDialog |
모델 열기 대화상자
|
| OpenStream(StreamData) |
Open Stream
|
| OpenStream(StreamData, String) |
Open Stream
|
| OpenStream(String, Byte) |
Open Stream
|
| OpenUri(String) |
Open Uri
|
| OpenUri(String, String) |
Open Uri
|
| RebuildBoundingBox |
Rebuild BoundingBox
|
| RemoveNodes |
필터 문자열을 포함하는 노드를 제거하고, VIZ 파일을 저장
|
| SaveAsFileDialog |
모델 다른이름으로 저장 다이얼로그
|
| SaveAsVIZ |
모델 VIZ 형식으로 저장
|
| SaveAsVIZXML |
모델 VIZXML 형식으로 저장
|
| SaveDuplicate |
중복 모델이 포함된 모델 저장
|
| SaveFileDialog |
모델 저장 다이얼로그
|
| SaveVIZ |
모델 VIZ 형식으로 저장
|
| SaveVIZXML |
모델 VIZXML 형식으로 저장
|
| SetDgnDeviationDialog |
Set DGN Deviation
|
| SetMergeNodeRuleFile |
노드 병합을 위한 XML Rule 파일 지정 : CAD 모델 열기/추가 시 모델 구조 병합
|
| SetModelMatrix |
Set Model Matrix
|
| ShowConversionDialog |
Show Conversion Dialog
|
| ShowSimplifyModelDialog |
Show Simplify 3D Model Dialo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