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me | Description |
---|
| AddArrow(ListVertex3DItemCollection, Int32, Color, Color, Single, Single, Boolean) |
화살표 추가
|
| AddArrow(ListVertex3DItemCollection, Int32, Color, Color, Single, Single, Boolean, Boolean) |
화살표 추가
|
| AddArrow(ListVertex3DItemCollection, Int32, Single, Single, Color, Color, Single, Single, Boolean) |
화살표 추가
|
| AddArrow(ListVertex3DItemCollection, Int32, Single, Single, Color, Color, Single, Single, Boolean, Boolean) |
화살표 추가
|
| AddBox |
Box 추가
|
| AddCube |
추가
|
| AddCylinder |
Cylinder 추가
|
| AddDashLine(ListVertex3DItemCollection, Int32, Color, Single, Boolean, Single) |
점선 추가
|
| AddDashLine(ListVertex3DItemCollection, Int32, Single, Single, Color, Single, Boolean, Single) |
점선 추가
|
| AddLine(ListVertex3DItemCollection, Int32, Color, Single, Boolean) |
실선 추가
|
| AddLine(ListVertex3DItemCollection, Int32, Single, Single, Color, Single, Boolean) |
실선 추가
|
| AddPlane(Vertex3D, Vertex3D, Single, Int32, Color, Boolean) |
평면 추가
|
| AddPlane(Vertex3D, Vertex3D, Vector3D, Single, Int32, Color, Boolean) |
평면 추가
|
| AddSea |
바다 추가
|
| AddSphere |
구 추가
|
| AddVertex(ListVertex3D, Single, Single) |
Vertex 추가
|
| AddVertex(ListVertex3D, Int32, Color, Single, Single, Boolean) |
Vertex 추가
|
| Clear |
전체 초기화
|
| Delete(Int32) |
ID로 해당 항목 삭제
|
| Delete(ListInt32) |
ID로 해당 항목 삭제
|
| DeleteGroup(Int32) |
GROUP ID로 해당 항목 삭제
|
| DeleteGroup(ListInt32) |
GROUP ID로 해당 항목 삭제
|
| DrawCapsule(Point, Point, Int32, Int32, Int32, Color, Single, Boolean) |
Draw Capsule (Only Z+)
|
| DrawCapsule(Point, Point, Point, Point, Int32, Int32, Int32, Color, Single, Boolean) |
Draw Capsule (Only Z+)
|
| DrawCircle |
Draw Circle (Only Z+)
|
| DrawRectangle |
Draw Rectangle (Only Z+)
|
| SetMaterial(Int32, Int32) |
ID에 해당하는 항목에 Material 설정
|
| SetMaterial(Int32, ResourceMaterials) |
ID에 해당하는 항목에 Material 설정
|
| SetMaterial(ListInt32, Int32) |
ID에 해당하는 항목에 Material 설정
|
| SetMaterial(ListInt32, ResourceMaterials) |
ID에 해당하는 항목에 Material 설정
|
| SetMaterialGroup(Int32, Int32) |
GROUP ID에 해당하는 항목에 Material 설정
|
| SetMaterialGroup(Int32, ResourceMaterials) |
GROUP ID에 해당하는 항목에 Material 설정
|
| SetMaterialGroup(ListInt32, Int32) |
GROUP ID에 해당하는 항목에 Material 설정
|
| SetMaterialGroup(ListInt32, ResourceMaterials) |
GROUP ID에 해당하는 항목에 Material 설정
|
| Show(Boolean) |
전체 항목 보이기/숨기기 상태 변경
|
| Show(Int32, Boolean) |
ID에 해당하는 항목의 보이기/숨기기 상태 변경
|
| Show(ListInt32, Boolean) |
ID에 해당하는 항목의 보이기/숨기기 상태 변경
|
| ShowGroup(Int32, Boolean) |
GROUP ID에 해당하는 항목의 보이기/숨기기 상태 변경
|
| ShowGroup(ListInt32, Boolean) |
GROUP ID에 해당하는 항목의 보이기/숨기기 상태 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