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me | Descri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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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eginBackgroundRenderingMode |
OpenGL 메모리 상에 개체 렌더링 모드 시작.
종료 시, EndBackgroundRenderingMode() 함수를 호출 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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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oxZoom |
박스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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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oxZoom(Vertex3D, Vertex3D) |
박스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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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oxZoom(Int32, Int32, Int32, Int32) |
박스 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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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ptureImage |
현재 화면을 이미지로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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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ptureImage(Rectangle) |
지정한 영역의 현재 화면을 이미지로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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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ptureImage(Point, Point) |
지정한 영역의 현재 화면을 이미지로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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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ptureImage(Int32, Int32, Int32, Int32) |
지정한 영역의 현재 화면을 이미지로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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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ptureImageToClipboard |
뷰 영역을 클립보드에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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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ptureImageToClipboard(Rectangle) |
지정한 영역의 현재 화면을 클립보드에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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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ptureImageToClipboard(Point, Point) |
지정한 영역의 현재 화면을 클립보드에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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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aptureImageToClipboard(Int32, Int32, Int32, Int32) |
지정한 영역의 현재 화면을 클립보드에 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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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earObjectsSilhouetteEdge |
전체 윤곽효과 색상 및 투명도 초기화. 전체를 대상으로 윤곽효과를 초기화 하므로, 속도가 느리며, 지정된 개체의 윤곽효과를 초기화 할 수 있는 경우, 해당 함수를 사용 (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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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earObjectsSilhouetteEdge(ListInt32) |
해당개체 윤곽효과 색상 및 투명도 초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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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learObjectsSilhouetteEdge(ListNode) |
해당개체 윤곽효과 색상 및 투명도 초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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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mmandOut |
이전 명령 동작을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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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greesToRadians |
Degree To Radi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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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ndBackgroundRenderingMode |
OpenGL 메모리 상에 개체 렌더링 모드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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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tToView |
조회중인 모델을 현재 화면에 맞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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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tToView(Vertex3D) |
조회중인 모델을 현재 화면에 맞추고, 지정된 좌표를 모델 회전중심으로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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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tToView(Single, Single) |
조회중인 모델의 공백을 설정하여 화면에 맞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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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itToView(Boolean, Boolean, Single, Single) |
조회중인 모델의 공백을 설정하여 화면에 맞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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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lyToObject3d(Single) |
선택 개체로 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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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lyToObject3d(GroupItem, Single) |
개체로 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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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lyToObject3d(ListInt32, Single) |
개체로 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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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lyToObject3d(ListNode, Single) |
개체로 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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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romScreen(Boolean, LeafNodeKind) |
뷰 화면 영역에 해당하는 개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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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romScreen(Boolean, LeafNodeKind, Boolean, ListString) |
뷰 화면 영역에 해당하는 개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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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romScreen(Int32, Int32, Int32, Int32, Boolean, LeafNodeKind) |
뷰 화면 좌표 영역에 해당하는 개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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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romScreen(Int32, Int32, Int32, Int32, Boolean, LeafNodeKind, Boolean, ListString) |
뷰 화면 좌표 영역에 해당하는 개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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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2DProjectionVertex |
모델 외곽형상 포인트 추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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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BackgroundRenderingImage |
OpenGL 메모리 상에 렌더링된 화면을 이미지로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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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CameraAxis |
카메라 로컬축 방향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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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CameraData |
Get Current Camera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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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CameraEyePosition |
원근 카메라 위치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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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CameraViewAxis |
카메라 방향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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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ContextMenu |
Get View ContextMen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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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Image(Int32, Int32) |
선택된 개체의 이미지를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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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Image(ListInt32, Int32, Int32) |
지정된 개체의 이미지를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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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MouseInputPreset |
Get Mouse Input Pre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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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PickedSurfaceNormalVector(Point) |
선택된 지점의 표면 위치의 Normal Vector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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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PickedSurfaceNormalVector(Int32, Int32) |
선택된 지점의 표면 위치의 Normal Vector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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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RenderMode |
렌더링 모드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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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etSurfaceNormalVector |
3D 공간상의 특정 위치의 표면 Normal Vector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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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host |
고스트(Ghost) 모드 - 임시로 모델을 투명하게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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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itTest |
뷰 화면 X, Y 좌표로 개체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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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veCamera(CameraDirection) |
카메라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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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veCamera(Vertex3D) |
특정위치가 화면 가운데로 오도록 카메라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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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veCamera(Directions, Directions, Directions) |
카메라 ISO 방향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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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veCamera(Single, Single, Single) |
특정위치가 화면 가운데로 오도록 카메라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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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veCamera(Vertex3D, Single, Boolean) |
특정 위치가 화면 가운데 및 지정된 거리로 화면을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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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veCamera(Single, Single, Single, Single, Boolean) |
특정 위치가 화면 가운데 및 지정된 거리로 화면을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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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oveCenterToObject3d |
개체로 중심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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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intToViewClient(Point) |
특정 화면(Screen) 지점의 위치를 3D 뷰어 영역 좌표로 계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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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ointToViewClient(Int32, Int32) |
특정 화면(Screen) 지점의 위치를 3D 뷰어 영역 좌표로 계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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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adiansToDegrees |
Radian To Degr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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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setView |
초기 위치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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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otateCamera(ShipbuildingCameraDirection) |
카메라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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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otateCamera(AxisDirection, Single) |
화면 기준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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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otateCameraByAxis(Axis, Directions, Single) |
축 기준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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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otateCameraByAxis(Single, Single, Single) |
축 기준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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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otateCameraByAxis(BaseAxis, Axis, Directions, Single) |
축 기준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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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otateCameraByScreenAxis |
뷰 화면 축 기준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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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creenToWorld(Vertex3D, Boolean) |
2D 좌표(화면 좌표)를 3D World 좌표계로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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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creenToWorld(Single, Single, Single, Boolean) |
2D 좌표(화면 좌표)를 3D World 좌표계로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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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lectByScreenPosition |
화면 좌표로 모델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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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ameraData(CameraData) |
Set Camera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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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ameraData(CameraData, Boolean) |
Set Camera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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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ameraData(Single, Single) |
Set Camera 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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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ameraPosAndDirection |
지정된 개체에 카메라 방향 및 거리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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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ameraRotateUpVector(Vector3D) |
카메라 고정축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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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ameraRotateUpVector(Single, Single, Single) |
카메라 고정축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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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ontextMenu |
Set View ContextMen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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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ustomMouseDoubleClick |
사용자 정의형 마우스 더블클릭 이벤트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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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ustomMouseDown |
사용자 정의형 마우스 버튼 다운 이벤트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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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ustomMouseMove |
사용자 정의형 마우스 버튼 이동 이벤트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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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ustomMouseUp |
사용자 정의형 마우스 버튼 업 이벤트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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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CustomMouseWheel |
사용자 정의형 마우스 휠 이벤트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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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MouseInputPreset(Int32) |
Set Mouse Input Pre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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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MouseInputPreset(MouseInputPreset) |
Set Mouse Input Pre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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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PerspectiveCamera |
원근 카메라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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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PivotPosition |
마우스 최종 위치로 회전 중심(Pivot) 위치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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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PivotPosition(Vertex3D) |
공간상의 X, Y, Z 좌표로 회전 중심(Pivot) 위치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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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PivotPosition(Int32, Int32) |
마우스 X, Y 좌표로 회전 중심(Pivot) 위치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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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PivotPosition(Single, Single, Single) |
공간상의 X, Y, Z 좌표로 회전 중심(Pivot) 위치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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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PivotPostionBySelectedNodeCenter |
선택된 모델 중심으로 회전 중심(Pivot)을 위치를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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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RenderMode |
렌더링 모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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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RotateCameraByPivot |
피벗 중심으로 화면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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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etRotateCameraByPoint |
임의의 위치 중심으로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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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Edge |
선택된 개체의 Edge 정보 가시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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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ExportTopViewImageDialog |
[BETA] Show Export Top View Image Dia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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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ObjectsSilhouetteEdge(ListInt32, Color) |
해당개체 윤곽효과 색상 및 투명도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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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ObjectsSilhouetteEdge(ListNode, Color) |
해당개체 윤곽효과 색상 및 투명도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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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owScreenRecordingDialog |
Show Screen Recording Dial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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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artRecording |
화면 녹화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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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topRecording |
화면 녹화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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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orldToScreen(Vertex3D, Boolean) |
3D World 좌표계를 2D 좌표(화면 좌표)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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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orldToScreen(Single, Single, Single, Boolean) |
3D World 좌표계를 2D 좌표(화면 좌표)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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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ZoomIn |
확대(Zoo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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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ZoomOut |
축소(Zoom-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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