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UtilityManagerGetNearestObjects Method |
Name | Description | |
---|---|---|
GetNearestObjects(Int32, Int32) |
뷰 화면 X, Y 좌표 부재(Part) 반환
| |
GetNearestObjects(ListInt32, Int32, Int32) |
지정된 개체 중에서 뷰 화면 X, Y 좌표 부재(Part) 반환
| |
GetNearestObjects(Vertex3D, Vertex3D, Single) |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 방향으로 충돌되는 부재(Part) 반환
| |
GetNearestObjects(Int32, Int32, Boolean, Boolean) |
뷰 화면 X, Y 좌표의 부재(Part) 반환
| |
GetNearestObjects(ListInt32, Vertex3D, Vertex3D, Single) |
지정된 개체 중에서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 방향으로 충돌되는 부재(Part) 반환
| |
GetNearestObjects(Vertex3D, Vertex3D, Single, Boolean, Boolean) |
첫번째 지점에서 두번째 지점 방향으로 충돌되는 부재(Part) 반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