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e Class |
Namespace: VIZCore3D.NET.Data
public class Node : VIZCoreBase
The Nod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ChildCount |
하위 노드 개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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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taProcessingMode |
Data Processing Mo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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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pth |
Depth
| |
FileLink |
File Link
| |
FileNode |
파일 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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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 |
ID
| |
Index |
인덱스
| |
Kind |
노드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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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kedHidden |
숨김 잠금 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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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delTreeLocked |
모델트리 잠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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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deLink |
Node 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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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deName |
노드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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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dePath |
노드 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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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entIndex |
상위 노드 인덱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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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ected |
Selected
| |
UnloadedNode |
언로드 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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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ible |
Visible
| |
XmlNode |
XML 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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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me | Description | |
---|---|---|
CopyNodeNameToClipboard |
노드 이름을 클립보드에 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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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lData |
노드 데이터 채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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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BodyCount |
하위 Body Node Count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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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BoundBox |
바운드박스(BoundBox) 정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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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BoundBoxAABB |
Get AABB BoundBox (Axis-Aligned Bounding Bo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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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Center |
중심점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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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ChildObject3d(Object3DChildOption) |
현재 노드의 하위 노드 혹은 하위 전체 노드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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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ChildObject3d(Object3DChildOption, Boolean) |
현재 노드의 하위 노드 혹은 하위 전체 노드 반환
| |
GetChildObject3d(Object3DChildOption, ListString, Boolean, Boolean, Boolean, Boolean) |
현재 노드의 하위 노드중에서 검색 결과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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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Color |
색상 반환
| |
GetFacet |
Get Body Fac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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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GeometryProperty |
지오메트리 속성을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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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MeshCount |
노드의 Triangle Mesh Cou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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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odePathArray |
노드 경로 어레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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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Parent |
상위 노드 반환. 최상위 노드의 경우 NULL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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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ParentName |
상위 노드 이름을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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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Structure |
노드 구조 목록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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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UDA |
속성정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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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ValidFileName |
노드 이름으로 파일명을 사용하는 경우, 유효한 문자열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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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Valid |
Check Valid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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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e(Vector3D, Boolean) |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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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ve(Single, Single, Single, Boolean) |
이동
| |
MoveTo(Vector3D) |
해당 개체를 지정된 위치로 이동
| |
MoveTo(Single, Single, Single) |
해당 개체를 지정된 위치로 이동
| |
Rename |
노드(개체) 이름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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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tColor |
색상 초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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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tTransform |
이동 및 회전 초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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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tTransparency |
투명도 초기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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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tate |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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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Color |
색상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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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Transparency |
투명도 설정
| |
SplitNodeName |
Split Node N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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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nsform |
이동 및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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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sformByRawMatrix |
이동 및 회전 : GeometryUtility.GetMatrixToMoveTo2PointParallelTo2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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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NodePath |
노드 경로(Node Path)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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