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ructureManager Class |
Structure Manager Class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VIZCoreBase
VIZCore3D.NET.ManagerStructureManager
Namespace:
VIZCore3D.NET.Manager
Assembly:
VIZCore3D.NET (in VIZCore3D.NET.dll) Version: 2.8.24.1104 (2.8.24.1104)
Syntax public class StructureManager : VIZCoreBase
The StructureManag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 Name | Description |
---|
| CopyNodes |
선택된 노드 복사
|
| CopyNodes(ListInt32) |
지정된 노드 복사
|
| CopyNodes(ListNode) |
지정된 노드 복사
|
| CreateBody(Int32, String) |
Body 노드 생성 (Body Node Id 반환)
|
| CreateBody(Int32, String, Int32) |
Body 노드 생성 (Body Node Id 반환)
|
| CreateNode(Int32, String, String) |
노드 생성
|
| CreateNode(Int32, NodeKind, String) |
노드 생성
|
| CreateNode(Int32, String, String, String) |
노드 생성
|
| CreateNodes(ListNewNodeItem) |
복수개의 노드 생성
|
| CreateNodes(ListNewNodeItem, Boolean) |
복수개의 노드 생성
|
| CreateNodes(ListInt32, ListInt32, ListNodeKind, ListString) |
복수개의 노드 생성
|
| DuplicateNode |
선택된 노드 복사
|
| GetBodyIndex |
Body ID to Body Index
|
| GetMaxId |
현재 모델의 사용 가능한 MAX Node ID 값
|
| LinkExternalFile(Int32) |
노드에 VIZ 파일 연결
|
| LinkExternalFile(Int32, String) |
노드에 VIZ 파일 연결
|
| LinkExternalFile(Int32, String, Boolean) |
노드에 VIZ 파일 연결
|
| LinkExternalNode(Int32) |
노드에 VIZ 파일의 노드 연결
|
| LinkExternalNode(Int32, String, String) |
노드에 VIZ의 노드패스 연결
|
| LinkExternalNode(Int32, String, String, Boolean) |
노드에 VIZ의 노드패스 연결
|
| MoveBodyToNode |
바디(BODY) 이동
|
| MoveNodes(ListNode, Int32) |
노드 이동
|
| MoveNodes(ListNode, Node) |
노드 이동
|
| MoveNodes(ListInt32, ListInt32, ListInt32) |
노드 이동
|
| MoveNodes(ListInt32, ListInt32, ListNodeKind) |
노드 이동
|
| MoveNodes(ListInt32, ListInt32, Int32) |
노드 이동
|
| MoveNodes(ListInt32, ListNodeKind, Int32) |
노드 이동
|
| MoveNodes(ListNode, Int32, Boolean) |
노드 이동
|
| MoveNodes(ListNode, Node, Boolean) |
노드 이동
|
| MoveNodes(ListInt32, ListInt32, ListInt32, Boolean) |
노드 이동
|
| MoveNodes(ListInt32, ListInt32, ListNodeKind, Boolean) |
노드 이동
|
| MoveNodes(ListInt32, ListInt32, Int32, Boolean) |
노드 이동
|
| MoveNodes(ListInt32, ListNodeKind, Int32, Boolean) |
노드 이동
|
| MoveNodeToNode |
노드 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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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buildData |
생성된 데이터 재구성
|
| Rename(Int32, String) |
개체 이름 변경
|
| Rename(Int32, String, Boolean) |
개체 이름 변경
|
Top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