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ortcutFunctions Enumeration |
단축키 코드
Namespace:
VIZCore3D.NET.Data
Assembly:
VIZCore3D.NET (in VIZCore3D.NET.dll) Version: 2.8.24.1104 (2.8.24.1104)
Syntax public enum ShortcutFunctions
Members
| Member name | Value | Description |
---|
| NONE | 0 |
미지정
|
| MODEL_OPEN | 1 |
모델 열기
|
| MODEL_ADD | 2 |
모델 추가
|
| MODEL_CLOSE | 3 |
모델 닫기
|
| MODEL_TREE | 4 |
모델 트리
|
| BASIC_QUICK_SEARCH | 5 |
빠른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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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ASIC_COMMANDOUT | 6 |
명령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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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ROJECTION | 7 |
원근/평행
|
| VIEW_RESET_VIEW | 8 |
모델 초기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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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IEW_BOXZOOM | 9 |
박스줌
|
| VIEW_ZOOM_IN | 10 |
확대
|
| VIEW_ZOOM_OUT | 11 |
축소
|
| VIEW_FIT_VIEW | 12 |
화면에 맞춤
|
| VIEW_CAMERA_ISO_PLUS | 13 |
카메라 ISO+
|
| VIEW_CAMERA_X_PLUS | 14 |
카메라 X+
|
| VIEW_CAMERA_Y_PLUS | 15 |
카메라 Y+
|
| VIEW_CAMERA_Z_PLUS | 16 |
카메라 Z+
|
| VIEW_CAMERA_ISO_MINUS | 17 |
카메라 ISO-
|
| VIEW_CAMERA_X_MINUS | 18 |
카메라 X-
|
| VIEW_CAMERA_Y_MINUS | 19 |
카메라 Y-
|
| VIEW_CAMERA_Z_MINUS | 20 |
카메라 Z-
|
| RENDERING_WIRE | 21 |
렌더링 - 와이어다각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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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NDERING_FLAT | 22 |
렌더링 - 거친 음영
|
| RENDERING_SMOOTH | 23 |
렌더링 - 부드러운 음영
|
| RENDERING_EDGE | 24 |
렌더링 - 모서리 표시
|
| RENDERING_SMOOTH_EDGE | 25 |
렌더링 - 모서리 표시 음영
|
| RENDERING_REMOVE_HIDDEN_LINE | 26 |
렌더링 - 은선제거
|
| RENDERING_DASH_LINE | 27 |
렌더링 - 은선 점선
|
| RENDERING_SHADER_PHONG | 28 |
쉐이더 - 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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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ENDERING_SHADER_ENVIRONMENTLIGHT | 29 |
쉐이더 - 환경조명
|
| RENDERING_SHADER_FLOORSHADOW | 30 |
쉐이더 - 바닥 그림자
|
| RENDERING_SHADER_PLANEREFLECTION | 31 |
쉐이더 - 면반사
|
| RENDERING_SHADER_SHADINGEFFECT | 32 |
쉐이더 - 음영
|
| RENDERING_SHADER_SILHOUETTEEDGE | 33 |
쉐이더 - 윤곽
|
| RENDERING_SHADER_REALTIMESHADOW | 34 |
쉐이더 - 실시간 그림자
|
| RENDERING_SHADER_ANTIALIASING | 35 |
쉐이더 - 안티 앨리어싱
|
| VIEW_XRAY | 36 |
XRAY 모드
|
| VIEW_XRAY_SELECTIONCOLOR | 37 |
XRAY 선택 모델 색상
|
| CONTROL_SELECT_ALL | 38 |
개체 전체 선택
|
| CONTROL_INVERT_SELECTION | 39 |
개체 선택 반전
|
| CONTROL_HIDDEN_LOCKED | 40 |
개체 숨김
|
| CONTROL_HIDE_OBJECT | 41 |
개체 숨기기
|
| CONTROL_HIDE_UNSELECTION | 42 |
비선택 숨기기
|
| CONTROL_SHOW_ALL | 43 |
전체 개체 조회
|
| CONTROL_HIDE_ALL | 44 |
전체 개체 숨기기
|
| CONTROL_GHOST | 45 |
고스트 모드
|
| CONTROL_MOVE_CENTER_OBJECT | 46 |
개체 화면 중심으로 이동
|
| CONTROL_FLY_OBJECT | 47 |
개체로 비행
|
| CONTROL_SET_PIVOT | 48 |
회전 중심점(Pivot) 설정
|
| CONTROL_FRAME_VISIBLE | 49 |
좌표계 보이기/숨기기
|
| CONTROL_COPY_NODENAME | 50 |
노드 이름 복사
|
| CONTROL_COPY_OBJECT | 51 |
개체 사본 생성
|
| CONTROL_REMOVE_OBJECT | 52 |
개체 삭제
|
| CONTROL_ADD_SNAPSHOT | 53 |
스냅샷(사용자뷰)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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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ONTROL_SELECT_REVIEW_DRAG | 54 |
DRAG 하여 리뷰(노트, 측정) 항목 선택
|
| COLOR_SET_COLOR | 55 |
선택된 개체 색상 변경
|
| COLOR_SET_ALPHA | 56 |
선택된 개체 투명도 변경
|
| COLOR_RESTORE_COLOR | 57 |
선택된 개체 색상 및 투명도 초기화
|
| TRANSFORM_HANDLE | 58 |
핸들(이동 및 회전)
|
| TRANSFORM_MOVE_HANDLE_CENTER | 59 |
회전 중심점(Pivot) 이동
|
| TRANSFORM_MOVE_OBJECT | 60 |
선택된 개체 이동
|
| TRANSFORM_ROTATE_OBJECT | 61 |
선택된 개체 회전
|
| TRANSFORM_RESTORE_TRANSFORM | 62 |
선택된 개체 이동 및 회전 초기화
|
| NAVIGATION_PAN | 63 |
Pan Mode
|
| NAVIGATION_ROTATE | 64 |
Rotate Mode
|
| NAVIGATION_WALK | 65 |
Walk Mode
|
| NAVIGATION_FLY | 66 |
Flight Mode
|
| WORKTHROUGH_WALK_FORWARD | 67 |
(보행탐색) 전진
|
| WORKTHROUGH_WALK_BACKWARD | 68 |
(보행탐색) 후진
|
| WORKTHROUGH_MOVE_LEFT | 69 |
좌로 이동
|
| WORKTHROUGH_MOVE_RIGHT | 70 |
우로 이동
|
| WORKTHROUGH_FAST_FORWARD | 71 |
빠른 전진
|
| WORKTHROUGH_FAST_BACKWARD | 72 |
빠른 후진
|
| WORKTHROUGH_MOVE_UP | 73 |
위로 이동
|
| WORKTHROUGH_MOVE_DOWN | 74 |
아래로 이동
|
| WORKTHROUGH_FLY_FORWARD | 75 |
(비행탐색) 전진
|
| WORKTHROUGH_DOWN_CAMERA | 76 |
카메라 시선 아래로
|
| WORKTHROUGH_UP_CAMERA | 77 |
카메라 시선 위로
|
| WORKTHROUGH_LEFT_CAMERA | 78 |
카메라 시선 좌측으로 회전
|
| WORKTHROUGH_RIGHT_CAMERA | 79 |
카메라 시선 우측으로 회전
|
| WORKTHROUGH_ROTATE_LEFT | 80 |
아바타 좌측으로 회전
|
| WORKTHROUGH_ROTATE_RIGHT | 81 |
아바타 우측으로 회전
|
| WORKTHROUGH_CLASH | 82 |
아바타 충돌체크 모드 활성화/비활성화 전환
|
| WORKTHROUGH_WALK_FORWARD_ARROWKEY | 83 |
(보행탐색) 전진 (방향키)
|
| WORKTHROUGH_WALK_BACKWARD_ARROWKEY | 84 |
(보행탐색) 후진 (방향키)
|
| WORKTHROUGH_MOVE_LEFT_ARROWKEY | 85 |
좌로 이동 (방향키)
|
| WORKTHROUGH_MOVE_RIGHT_ARROWKEY | 86 |
우로 이동 (방향키)
|
| MEASUREMENT_POSITION | 87 |
측정 - 좌표
|
| MEASUREMENT_LENGTH | 88 |
측정 - 거리
|
| MEASUREMENT_CANCEL_SELECTED_POINT | 89 |
측정 - 이전 측정점 선택 취소
|
| SECTION_ADD_X_AXIS | 90 |
X축 방향 단면 생성
|
| SECTION_ADD_Y_AXIS | 91 |
Y축 방향 단면 생성
|
| SECTION_ADD_Z_AXIS | 92 |
Z축 방향 단면 생성
|
| SECTION_ADD_BOX | 93 |
단면상자 생성
|
| SECTION_REMOVE_CLIPPING | 94 |
클리핑 제거
|
| SECTION_INVERT_CLIPPING | 95 |
클리핑 방향 전환
|
| EXPORT_IMAGE_TO_CLIPBOARD | 96 |
현재 장면을 이미지 형태로 클립보드에 저장
|
| TOOLBAR_MAIN_VISIBLE | 97 |
기본(메인) 툴바 조회
|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