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me | Description |
---|
| CopyNodeNameToClipboard |
선택된 개체의 노드 이름을 클립보드에 복사
|
| CopyNodes(Boolean) |
선택된 노드 복사
|
| CopyNodes(ListInt32, Boolean) |
지정된 노드 복사
|
| CopyNodes(ListNode, Boolean) |
지정된 노드 복사
|
| Delete(GroupItem) |
지정된 그룹의 개체를 삭제
|
| Delete(ListInt32) |
지정된 인덱스의 개체를 삭제
|
| Delete(ListNode) |
지정된 노드의 개체를 삭제
|
| DeleteById |
지정된 노드 아이디의 개체를 삭제
|
| DeleteSelectedObject3D |
선택된 개체를 삭제
|
| DuplicateNode |
선택된 노드 복사
|
| FillNodeData |
GetPartialNode 로 반환받은 데이터의 부가정보 채우기
|
| FromDepth |
Get Object (By Depth)
|
| FromFilter(Object3dFilter) |
Get Object (By Filter)
|
| FromFilter(Object3dFilter, Boolean) |
Get Object (By Filter)
|
| FromIndex(Int32) |
Get Object (By Index)
|
| FromIndex(Int32, Boolean) |
Get Object (By Index)
|
| FromScreen(Boolean, LeafNodeKind) |
뷰 화면에 해당하는 개체 반환
|
| FromScreen(Boolean, LeafNodeKind, Boolean, ListString) |
뷰 화면 영역에 해당하는 개체 반환
|
| FromScreen(Int32, Int32, Int32, Int32, Boolean, LeafNodeKind) |
뷰 화면 좌표 영역에 해당하는 개체 반환
|
| FromScreen(Int32, Int32, Int32, Int32, Boolean, LeafNodeKind, Boolean, ListString) |
뷰 화면 좌표 영역에 해당하는 개체 반환
|
| FromZone(BoundBox3D, BoundBoxSearchOption, Boolean) |
영역내의 개체를 반환
|
| FromZone(Vertex3D, Vertex3D, BoundBoxSearchOption, Boolean) |
영역내의 개체를 반환
|
| FromZone(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Single, BoundBoxSearchOption, Boolean) |
영역내의 개체를 반환
|
| GetAssemblyBrowserControl(Boolean) |
Get Assembly Browser Control
|
| GetAssemblyBrowserControl(Node, Boolean) |
Get Assembly Browser Control
|
| GetBodyCount |
Get Body Count
|
| GetBodyIndex |
Body ID to Body Index
|
| GetBoundBox(ListInt32, Boolean) |
지정된 인덱스의 BoundBox 반환
|
| GetBoundBox(ListNode, Boolean) |
지정된 노드의 BoundBox 반환
|
| GetCenter(ListInt32, Boolean) |
지정된 인덱스의 중심점 반환
|
| GetCenter(ListNode, Boolean) |
지정된 노드의 중심점 반환
|
| GetChildObject3d(Int32, NodeFilterKind) |
지정된 노드 인덱스 하위의 노드 필터에 따른 항목 반환
|
| GetChildObject3d(Int32, Object3DChildOption, Boolean) |
Get Child Object
|
| GetEdgeVertex |
개체의 Edge Vertex 정보 반환
|
| GetMeshCount |
Node 의 Mesh Count 반환
|
| GetNodeCount |
노드(Assembly + Part + Body) 개수 반환
|
| GetNodeFromDepthAmongParts |
Part 목록에서 지정된 Depth의 노드 목록 반환
|
| GetNodeId |
Node Index to Node ID
|
| GetNodeIdByNodePath |
노드 패스(경로)로 노드 아이디(ID) 반환(검색)
|
| GetNodeIndex |
Node ID to Node Index
|
| GetNodeIndexByNodePath |
노드 패스(경로)로 노드 인덱스(INDEX) 반환(검색)
|
| GetNodeIndexMap |
Get Node Index Map
|
| GetNodeKind |
인덱스에 해당하는 노드의 유형(Assembly, Part, Body)를 반환
|
| GetNodeNameMap |
전체 노드의 이름과 노드 인덱스 목록 맵 반환 - Key : Node Name / Value : Node Index
|
| GetNodeNameMap(Boolean) |
노드 이름 기준 Map 데이터 반환. 중복된 이름은 포함되지 않음.
|
| GetNodeNameMap(Object3dFilter, Boolean) |
노드 이름 기준 맵 반환
|
| GetNodeNameMapFromDepth |
Depth에 맞는 노드 이름 맵 반환
|
| GetNodePath |
노드 경로 반환
|
| GetNodePathMap |
Node Path 기준 Map 데이터 반환
|
| GetNodes(String) |
해당 이름의 노드 반환
|
| GetNodes(Int32, Boolean) |
Get Node List
|
| GetNodes(ListInt32, Boolean) |
Get Node List
|
| GetNodes(ListString, Boolean) |
노드 이름으로 노드 인덱스 반환
|
| GetNodes(ListString, Boolean, Boolean) |
노드 이름으로 노드 목록 조회
|
| GetNodeStructure |
노드 경로 반환
|
| GetObjectByScreenPosition |
뷰 화면 X, Y 좌표로 개체 선택
|
| GetOsnapPoint |
Osnap Point 정보 반환
|
| GetParentIndex |
상위 노드 인덱스 반환
|
| GetPartialNode |
부분적인 정보(노드 인덱스, 이름, 유형-어셈블리,파트,바디)만 채워진 노드 반환
|
| GetSelectedIndexInSelectedOrder |
선택된 순서대로 개체 목록 반환
|
| GetSelectedNodeInSelectedOrder |
선택된 순서대로 개체 목록 반환
|
| GetSelectedObjectVisibleStatus |
선택된 개체의 보이기/숨기기 상태 반환
|
| GetSiblingIndex |
Sibling Node Index
|
| GetSurfaceVertexClosestToModelCenter |
선택된 개체의 모델중심에서 가장 가까운 표면 정점 반환
|
| GetSurfaceVertexClosestToModelCenter(ListInt32) |
지정된 개체의 모델중심에서 가장 가까운 표면 정점 반환
|
| GetSurfaceVertexClosestToModelCenter(ListNode) |
지정된 개체의 모델중심에서 가장 가까운 표면 정점 반환
|
| HasSelectedObjects |
선택된 개체 유무 반환
|
| HitTest |
뷰 화면 X, Y 좌표로 개체 선택
|
| IsChildObject3d |
현재 노드 인덱스가 지정된 부모의 자식 노드 여부 확인
|
| LockObjects |
Lock And Hide Objects By Keyword
|
| MergeAssembly(Boolean) |
선택된 어셈블리 하위를 단일 노드로 병합
|
| MergeAssembly(ListInt32, Boolean) |
지정된 어셈블리 하위를 단일 노드로 병합
|
| MergeAssembly(ListNode, Boolean) |
지정된 어셈블리 하위를 단일 노드로 병합
|
| RemoveBodyWithoutShape |
형상(Shape)이 없는 Body 노드 제거
|
| RemoveNodeWithoutBody |
형상(Body) 노드가 없는 노드 제거
|
| RemoveObjectsWithDuplicateNames |
중복 이름의 개체 제거 (동일 부모 하위의 이름이 동일한 개체 제거)
|
| Rename(Int32, String) |
개체 이름 변경
|
| Rename(Int32, String, Boolean) |
개체 이름 변경
|
| ReplaceName |
Replace Node Name
|
| Select(Object3dSelectionModes) |
개체 선택
|
| Select(GroupItem, Boolean, Boolean) |
그룹 개체 선택
|
| Select(ListInt32, Boolean, Boolean) |
개체 선택
|
| Select(ListNode, Boolean, Boolean) |
개체 선택
|
| Select(Int32, Int32, Int32, Int32, Boolean) |
뷰 화면 좌표 영역에 해당하는 개체 선택
|
| SelectByBox |
선택 상자
|
| SelectByScreenPosition |
화면상의 X, Y 좌표로 개체 선택
|
| Show(GroupItem, Boolean) |
그룹 항목 보이기/숨기기
|
| Show(ListInt32, Boolean) |
개체 보이기/숨기기
|
| Show(ListNode, Boolean) |
개체 보이기/숨기기
|
| Show(Object3DKind, Boolean) |
개체 보이기/숨기기
|
| Show(String, Boolean, Boolean) |
Show/Hide Objects By Keyword
|
| ShowAssemblyBrowserDialog |
Show Assembly Browser Dialog
|
| ShowAssemblyBrowserDialog(Node) |
Show Assembly Browser Dialog
|
| ShowPrimitiveDialog |
Show Primitive Dialog
|
| ShowSearchForSpaceDialog |
Show Search For Space Dialog
|
| ShowVIZXMLRoot |
VIZXML 최상위 노드 보이기
|
| SplitObjects(Int32, Boolean) |
모델 자르기
|
| SplitObjects(String, Int32) |
모델 자르기
|
| SplitObjects(ListNode, Int32, Boolean) |
모델 자르기
|
| UpdateNodePath |
노드의 패스정보를 갱신(설정)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