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ZCore3D.NET Document Help

V.2.8.24.1204

Major Features

V.2.8.24.1204

  • 빠른검색 검색 시, Asterisk(*)가 포함된 검색 가능하도록 수정

    • - *A = 텍스트의 끝이 "A"인 모든 노드 검색

    • - A* = 텍스트의 시작이 "A"인 모든 노드 검색

    • - *A* = 텍스트에 "A"가 포함된 모든 노드 검색

  • GetSelectedNodes API 추가 (FromFilter 기능과 동일)

    • GetSelectedNodes API 추가

  • Normal 방향을 가지고 있는 Circle 그리기 기능 추가

    • Normal 방향을 가지고 있는 Circle 그리기 API 추가

  • 무광택 기능 추가

    • 무광택 API 추가

  • 노트 복사 기능 추가

    • 노트 복사 API 추가

V.2.8.24.1111

  • UDA 기능 수정

    • 한글 속성에 값이 등록되지 않는 오류 수정

V.2.8.24.1104

  • Frame 기능 개선

    • 설정 - 프레임 - 모델 앞에 표시 옵션이 해제되어 있음에도, XY 평면이 모델 앞으로 표시되는 현상 수정

  • UDA 기능 추가

    • 지정된 키의 값 목록 및 해당 값에 연계된 노드 목록 API 추가

  • Transform 기능 추가

    • 지정된 개체를 기준점에서 축 기반 회전

  • 치수 측정 중 화면 이동 기능 추가

    • 마우스 횔을 클릭한 상태로 화면 이동이 되도록 개선

V.2.8.24.1021

  • Snapshot 기능 개선

    • - Json 리뷰 저장 시 모델 BoundBox 데이터 추가

    • - 카메라 복원 기능 개선

V.2.8.24.1004

  • 양방향 화살표 표시 기능 추가

  • 측정 우클릭 메뉴 - 문자열 수정 추가

  • 암호화 된 VIZ 파일을 복호화 하는 API 추가 (VIZ 파일 암호화 기능은 ShdCore에 구현)

V.2.8.24.910

  • Review 아이템 Description 가져오는 오류 수정

  • NoteItem Description 수정 기능 추가

  • MeasureItem Description 수정 기능 추가

  • 모델 데이터 베이스 속도 개선

    • - 자동 생성, UDA 포함 선택 시 생성되는 속도 개선

    • - 데이터 베이스 준비 완료 시 검색 버튼 활성화 여부 수정

    • - 쿼리문을 작성하여 데이터 추출

V.2.8.24.820

  • 리뷰 json/ xml 파일 - 보이기/ 숨기기 여부 추가

V.2.8.24.731

  • Frame 생성 API 개선

V.2.8.24.704

  • 빠른 검색 결과 부재명 표기 및 삭제 기능 추가

  • Transform 이슈 수정

V.2.8.24.620

  • Vertex Color 변경 기능 추가

  • Toolbar 배치 Drag & Drop 변경 기능 추가

Full List

Full List of Issues Covering all Changes in this Release

Module

Summary

Category

Object3DManager

GetSelectedNodes API 추가

New Feature

ShapeDrawingManager

Normal 방향을 가지고 있는 Circle 그리기 API 추가 - 선

New Feature

ShapeDrawingManager

Normal 방향을 가지고 있는 Circle 그리기 API 추가 - 면

New Feature

ModelShaderKind

무광택 API 추가

New Feature

NoteManager

노트 복사 API 추가

New Feature

UDAManager

지정된 키의 값 목록 및 해당 값에 연계된 노드 목록 API 추가

New Feature

TransformManager

지정된 개체를 기준점에서 축 기반 회전 API 추가

New Feature

ShapeDrawingManager

양방향 화살표 표시 기능 추가

New Feature

ModelManager

파일 복호화 관련 API 추가

https://github.com/softhills3d/VIZCore3D.NET/tree/master/WinForms/VIZCore3D.NET.EncryptDecrypt

New Feature

NoteItem

NoteItem Description 수정 기능 추가

New Feature

MeasureItem

MeasureItem Description 수정 기능 추가

New Feature

FindManager

표기된 빠른 검색 결과 노트 삭제 API 추가

New Feature

ShapeDrawingVertexColorManager

Vertex Color 변경 기능 추가

https://github.com/softhills3d/VIZCore3D.NET/tree/master/WinForms/VIZCore3D.NET.ShapeDrawing

New Feature

Resource

Figure 1: Normal 방향을 가지고 있는 Circle 그리기 기능 추가

RELEASE_2.8.24.1202.003.png
RELEASE_2.8.24.1202.004.png

    Figure 2: 무광택 기능 추가

    RELEASE_2.8.24.1202.002.png

      Figure 3: 노트 복사 기능 추가

      RELEASE_2.8.24.1202.001.png

        Figure 4: 모델 앞에 표시 옵션이 해제되어 있음에도, XY 평면이 모델 앞으로 표시되는 현상 수정

        RELEASE_2.8.24.1104.png

          Figure 5: 양방향 화살표 표시 기능 추가

          RELEASE_2.8.24.930.001.png

            Figure 6: 측정 우클릭 메뉴 - 문자열 수정 추가

            RELEASE_2.8.24.930.002.png

              Figure 7: 자동 생성, UDA 포함 선택 시 생성되는 속도 개선

              RELEASE_2.8.24.910.001.png

                Figure 8: 데이터 베이스 준비 완료 시, 검색 버튼 활성화 여부

                RELEASE_2.8.24.910.002.png

                  Figure 9: 쿼리문을 작성하여 데이터 추출

                  RELEASE_2.8.24.910.003.png

                    Figure 10: 리뷰 json 파일 - 보이기/ 숨기기

                    RELEASE_2.8.24.820.001.png

                      Figure 11: 빠른 검색 결과 부재명 표기 및 삭제

                      RELEASE_2.8.24.701.001.png
                      RELEASE_2.8.24.701.002.png
                      RELEASE_2.8.24.701.003.png

                        Figure 12: Vertex Color 활용 - Gradation

                        RELEASE_2.8.24.617.004.png

                          Figure 13: Toolbar Drag & Drop 변경 기능 추가

                          Toolbar 배치 변경 후 설정창 확인 및 적용 버튼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RELEASE_2.8.24.617.003.gif

                            Sample1: Normal 방향을 가지고 있는 Circle 그리기 기능 추가

                            - AddCircle

                            // VIZCore3D.NET Control private VIZCore3D.NET.VIZCore3DControl vizcore3d; private void Example() { Data.Vertex3D center = new Data.Vertex3D(0, -50, 0); Data.Vertex3D normal = new Data.Vertex3D(0, 1, 0); int shapeId = vizcore3d.ShapeDrawing.AddCircle( center /* Center Vertex */ , 46685 /* Radius */ , 36 /* Side Count : 12 ~ 36 */ , normal /* normal */ , 1 /* Group Id */ , Color.Purple /* Line Color */ , true /* Visible */ ); }

                            - DrawCircle

                            // VIZCore3D.NET Control private VIZCore3D.NET.VIZCore3DControl vizcore3d; private void Example() { Data.Vertex3D center = new Data.Vertex3D(0, 50, 0); Data.Vertex3D normal = new Data.Vertex3D(0, 1, 0); int shapeId = vizcore3d.ShapeDrawing.DrawCircle( center /* Center Point */ , normal /* normal */ , 50 /* Radius */ , 36 /* Side Count : 12 ~ 36 */ , 1 /* Group Id */ , Color.Purple /* Line Color */ , 5 /* Thickness */ , true /* Visible */ ); }

                              Sample2: 지정된 개체를 기준점에서 축 기반 회전

                              // VIZCore3D.NET Control private VIZCore3D.NET.VIZCore3DControl vizcore3d; private void Example() { List<VIZCore3D.NET.Data.Node> node = vizcore3d.Object3D.FromFilter(Data.Object3dFilter.SELECTED_TOP); vizcore3d.Object3D.Transform.RotateAround( node new Data.Vector3D(100, 0, 0), new Data.Vector3D(0, 0, 1), 180, Data.AngleFormat.DEGREE, true); ); }
                                Last modified: 03 12월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