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ZCore3D.NET Document Help

V.2.8.24.423

Major Features

V.2.8.24.423

  • 핸들 위치 지정 기능 추가

    • - Osnap으로 설정

    • - 좌표 입력으로 설정

  • 두 점 사이의 방향 벡터 구하는 함수 추가

  • 벡터 사잇각 구하는 함수 추가

  • 역행렬 구하는 함수 추가

  • 지정된 개체의 이동 및 회전 매트릭스 정보 반환 기능 추가

V.2.8.24.404

  • 보행 탐색 이슈 수정

V.2.8.24.401

  • 지정된 노드와 노드의 접합(Junction) 부분의 Mesh 정보 반환 기능 추가

  • 간섭검사 결과 항목에 부피 추가

  • 간섭검사 저장 기능 추가

  • 간섭검사 열기 기능 추가

  • 단면 이름 설정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파일 저장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파일 열기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축 설정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축 반환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시간 설정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시간 반환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이동거리 설정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이동거리 반환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개수 반환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아이디 반환 기능 추가

V.2.8.24.314

  • Frame 사용자정의 Prefix + Position 설정 기능 추가

  • Frame 사용자정의 Prefix + ID 설정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재생 시 카메라 키 사용 여부 설정 추가

  • 애니메이션 반복 모드 설정 추가

  • 애니메이션 이동 경로 표시 여부 설정 추가

  • 현재 애니메이션 커서 위치 설정 추가

  • 애니메이션 Marker 추가

  • 애니메이션 Marker 타이틀 수정

V.2.8.24.227

  • 아바타 상태에서 카메라 자유 모드 기능 추가

    • -아바타 위치에 카메라 적용

    • -아바타 상태에서 카메라 자유롭게 이동 가능

  • 3D Grid(Bounding Box) 제외 영역 내보내기 추가

  • BoundBox를 제외한 영역을 나누어 BoundBox 배열을 생성하는 메서드 추가

V.2.8.24.129

  • 간섭 검사 결과 접촉 - 침투 거리 판단 조건 개선

  • 간섭 검사 진행 중 OnClashProgressEvent 콜백 함수에서 현재까지 검출된 결과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

  • 간섭 검사 실행 오류 수정

  • SetMultiSectionListAxisRatePosition 함수 추가

  • Show(Data.Section section, bool visibleOthers, bool visible) 함수 bool 값으로 반환하도록 수정

  • QuickSearch 키워드 대소문자 상관 없이 검색 되도록 변경

  • RotateCamera로 모델 회전 시 모델이 사라지는 현상 개선

  • 모델 간소화 시 형상 터짐 현상 수정

  • Load 시 HotKey.ini 저장 기능 제거

  • 모델 색상 변경 후 파일 저장 시 메모리 이슈 수정

Full List

Full List of Issues Covering all Changes in this Release

Module

Summary

Category

TransformManager

핸들 위치 지정 기능 추가 - Osnap으로 설정

New Feature

TransformManager

핸들 위치 지정 기능 추가 - 좌표 입력으로 설정

New Feature

Vector3D

두 점 사이의 방향 벡터 구하는 함수 추가

New Feature

Vector3D

벡터 사잇각 구하는 함수 추가

New Feature

Matrix3D

역행렬 구하는 함수 추가

New Feature

Matrix3D

지정된 개체의 이동 및 회전 매트릭스 정보 반환 기능 추가

New Feature

GeometryUtilityManager

지정된 노드와 노드의 접합(Junction) 부분의 Mesh 정보 반환 기능 추가

https://github.com/softhills3d/VIZCore3D.NET/tree/master/WinForms/VIZCore3D.NET.JunctionMesh

New Feature

ClashManager

간섭검사 저장 기능 추가

New Feature

ClashManager

간섭검사 열기 기능 추가

New Feature

SectionManager

단면 이름 설정 기능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파일 저장 기능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파일 열기 기능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축 설정 기능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축 반환 기능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시간 설정 기능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시간 반환 기능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이동거리 설정 기능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보이기 효과 이동거리 반환 기능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개수 반환 기능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아이디 반환 기능 추가

New Feature

FrameManager

Frame 사용자정의 Prefix + Position 설정 기능 추가

https://github.com/softhills3d/VIZCore3D.NET/tree/master/WinForms/VIZCore3D.NET.FramePrefix

New Feature

FrameManager

Frame 사용자정의 Prefix + ID 설정 기능 추가

https://github.com/softhills3d/VIZCore3D.NET/tree/master/WinForms/VIZCore3D.NET.FramePrefix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재생 시 카메라 키 사용 여부 설정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반복 모드 설정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이동 경로 표시 여부 설정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현재 애니메이션 커서 위치 설정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Marker 추가

New Feature

AnimationManager

애니메이션 Marker 타이틀 수정

Enhancement

WalkthroughManager

아바타 상태에서 카메라 자유 모드 기능 추가

New Feature

ModelManager

3D Grid(Bounding Box) 제외 영역 내보내기 추가

https://github.com/softhills3d/VIZCore3D.NET/tree/master/WinForms/VIZCore3D.NET.ExportGrid

New Feature

BoundBox3D

BoundBox를 제외한 영역을 나누어 BoundBox 배열을 생성하는 메서드 추가

New Feature

ClashManager

간섭 검사 결과 접촉 - 침투 거리 판단 조건 개선

Enhancement

ClashManager

간섭 검사 진행 중 OnClashProgressEvent 콜백 함수에서 현재까지 검출된 결과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

https://github.com/softhills3d/VIZCore3D.NET/tree/master/WinForms/VIZCore3D.NET.ClashTest

New Feature

SectionManager

SetMultiSectionListAxisRatePosition 함수 추가

New Feature

SectionManager

Show(Data.Section section, bool visibleOthers, bool visible) 함수 bool 값으로 반환하도록 수정

Enhancement

ViewManager

RotateCamera로 모델 회전 시 모델이 사라지는 현상 개선

Enhancement

Resource

Figure 1 : 핸들 위치 지정 기능 추가

RELEASE_2.8.24.423.001.png

    Figure 2 : 지정된 노드와 노드의 접합(Junction) 부분의 Mesh 정보 반환 - 매개변수 설정

    RELEASE_2.8.24.401.001.png

      Figure 3 : Frame 사용자정의 Prefix + Position 설정 기능

      RELEASE_2.8.24.314.001.png

        Figure 4 : Frame 사용자정의 Prefix + ID 설정 기능

        RELEASE_2.8.24.314.002.png

          Figure 5 : 아바타 상태에서 카메라 자유 모드 기능

          RELEASE_2.8.24.227.001.png

            Figure 6: 간섭 검사 결과 접촉 - 침투 거리 판단 조건 개선

            RELEASE_2.8.24.129.002.png
            RELEASE_2.8.24.129.003.png

              Figure 7: SetMultiSectionListAxisRatePosition 함수 추가

              RELEASE_2.8.24.129.001.gif
                Last modified: 03 12월 2024